▲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키스를 부르는 남성의 촉촉한 입술을 위한 신제품 립밤 ‘프로 엘에스 립 테크’를 오는 10월 1일 출시한다.(랩 시리즈 제공)

[서울뉴스통신]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키스를 부르는 남성의 촉촉한 입술을 위한 신제품 립밤 ‘프로 엘에스 립 테크’를 오는 10월 1일 출시한다.

랩 시리즈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립밤 프로 엘에스 립 테크는 입술 보습은 물론 피부 진정, 재생, 부드러운 발림감 등 다양한 기능을 가진 제품이다. 랩 시리즈 관계자는 "안티에이징 성분이 들어있는 천연 식물 추출물이 건강하고 보다 어려 보이는 입술을 표현해 주고, 산뜻한 민트향이 입술을 시원하게 해주는 동시에 입술 피부를 진정시키고 입술에 생기를 북돋아 준다"고 말했다.

또 벌집에서 추출한 비즈왁스(Beeswax) 진정 성분이 광택 없이 피부 진정 보호막을 형성해 번들거리는 립밤을 부담스러워하는 남성들이 사용하면 좋은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랩 시리즈 커뮤니케이션팀 김정숙 부장은 “입술 피부 조직은 얇고 수분 손실이 쉽게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꼼꼼한 관리가 필요하다”며 “이번에 출시하는 립밤 ‘프로 엘에스 립 테크’는 찬 바람이 불고 건조해진 가을 캠핑이나 나들이 등으로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시기에 남성들이 주머니 속에 꼭 가지고 다녀야 할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