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서울뉴스통신】 28일 방송된 MBC 생방송 오늘 저녁 가격 타파! 이유 있는 맛 집에서는 ‘13900원만 내면 연어회가 무한리필’편이 소개된 가운데 대박 맛 집의 사이드 메뉴들이 여성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인천지역의 유일의 연어 무한리필 집 연어 상회가 화제다. 무한리필 연어 상회는 오픈형 주방이라 연어의 신선함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이곳의 연어는 신선도가 다 먹고 나갈 때까지 유지되는 비결로 살 얼음이 푸짐하게 깔려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무한리필되는 연어회는 무한리필은 물론 오징어튀김과 해물 부추전까지 모두 식사가 가능해 식도락가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이곳의 오징어튀김은 튀김옷이 얇고 속살이 더 가득 사 차있어 바삭하면서도 안은 촉촉한 게 장점으로 꼽힌다.

서브메뉴로 소개된 오징어튀김과 부추전의 고소함은 싱싱한 연어와 곁들어 먹기에 일품. 이곳 사장은 저렴한 가격에 무한리필을 즐길 수 있는 이유로 생 연어를 직수입을 통해 원가 절감을 하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오징어튀김과 부추전이 무한리필되고 리코타치즈는 2천원만 추가하면 더 먹을 수 있는 구성이다. 이곳의 애플망고 막걸리 또한 술을 못하는 여성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인기를 끌고있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