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7일 'B&B(비앤비)'는 프리미엄 섬유세제, 섬유유연제, 캡슐세제 등 프리미엄 라인 3종을 출시했다.
【서울=서울뉴스통신】조수현 기자 = 보령메디앙스의 유아생활용품 브랜드 'B&B(비앤비)'는 프리미엄 섬유세제, 섬유유연제, 캡슐세제 등 프리미엄 라인 3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비앤비 프리미엄 신제품은 국내 유아세제 최초로 미국 FDA 기준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함으로써 글로벌 1등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높였다. 또한 기존 비앤비 제품이 가진 천연원료, 인체 유해성분 무첨가라는 2가지 콘셉트를 극대화해 천연성분을 더욱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비앤비 프리미엄 섬유세제는 미국 콜로라도 천연 베이킹소다를, 섬유유연제는 오스트리아 대자연에서 얻은 구연산을 함유하고 항균효과의 데이지 꽃 추출물을 첨가해 세균 번식의 걱정을 없앴다. 2배 농축형 겔타입으로 친환경적이면서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4단계 정수과정을 거친 정제수와 인체에 해로운 유해의심성분의 무첨가로 세탁 후에도 포근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유지해준다.

비앤비 프리미엄 캡슐세제는 유아 의류 등 소량 세탁에 최적합한 6배 고농축 미니 캡슐이다. 1회분씩 개별 포장돼 사용이 간편하며 자연에서 생분해되는 천연 옥수수 전분 포장지로 친환경성을 갖췄다.

보령메디앙스 B&B 브랜드매니저는 "새롭게 출시한 제품을 통해 글로벌 1등 브랜드로서 비앤비 가치가 더욱 업그레이드되길 기대하고 있다"며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베이비페어를 통해 비앤비 프리미엄 제품을 가장 먼저 선보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비앤비 프리미엄 섬유세제, 유연제, 캡슐세제는 백화점 내 비비하우스에서 살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