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9일 보령메디앙스 크리템의 뮤즈, 황승언씨가 온스타일채널의 '겟잇뷰티 셀프'에 출연해 본인의 광채 피부 비결을 공개했다.
【서울뉴스통신】조수현 기자 = 황승언은 ‘겟잇뷰티 셀프’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자신만의 무결점 피부 관리 노하우를 전수했다.

지난 9일 황승언은 촬영장에서 항상 챙긴다는 뷰티 시크릿박스에는 이너뷰티 제품을 비롯하여 크림 및 마스크팩 등 기초 스킨케어 제품을 소개했다.

그녀는 광채민낯의 첫 번째 비결로 팩하는 습관을 꼽았다. 실제로 촬영 끝나면 바로 메이크업을 지우고 차 안에서 ‘크리템 3스텝 울트라 리프트 브이 마스크’를 가장 먼저 사용한다.

팩으로 관리한 후엔 ‘크리템 어드밴스드 링클케어 원스탑 크림’으로 안티에이징에 힘을 써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는 아데노신과 항금 제비집 추출물로 주름개선과 피부 탄력을 부여하는 풍부한 영양감의 크림이다.

보령메디앙스 관계자는 "황승언은 자사가 새롭게 론칭한 스킨케어 브랜드 ‘크리템(CRITEM – CRITICAL ITEM for CITY LIFE)’ 뮤즈로 발탁, 크리템의 뷰티 어드바이저로서 활약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크리템(CRITEM) 전제품은 브랜드 공식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면세점 및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된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