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산신도시 자연& e편한세상 석경 투시도

【남양주=서울뉴스통신】 최인영 기자 = 부동산 시장 불황에도 공급되는 상품마다 성공분양으로 이어지고 있는 남양주 다산신도시에 새로운 형태의 공공임대 주택이 선보일 예정이다.

㈜삼호는 2월 24일 다산신도시에 공모형 공공임대 주택인 다산신도시 자연& e편한세상 3차를 공급하다고 21일 밝혔다.

51㎡ 641세대, 59㎡ 753세대, 총 1,394세대의 대단지로 공급되는 이번 다산신도시 자연& e편한세상 3차는 경기도시공사에서 민간건설업체를 대상으로 한 공모를 통해 선정된 사업이다.

㈜삼호의 다산신도시 자연& e편한세상 3차 분양 담당자는 “경기도시공사에서 경쟁공모를 통해 시공업체를 선정했기 때문에 임대상품에 민간우수업체의 상품력을 더했다. 기업의 입장에서도 민간분양 아파트보다 우수한 품질의 상품으로 참여할 수 밖에 없다. 이에 따라 다산신도시 자연& e편한세상 3차의 경우 공공임대상품임에도 불구하고 다산신도시에 기 분양된 어떤 아파트에 비교해서도 경쟁력이 있다.”고 말했다.

또한 “다산신도시 자연& e편한세상 3차에는 e편한세상 만의 앞선 기술력과 상품력을 골고루 갖췄다”며, “공공임대 아파트이지만, 차별화된 e편한세상 아파트를 만나볼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최근 전세대란과 치솟는 임대가 부담 때문에 뉴스테이 등 새로운 임대상품이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에서 10년 간 안정적인 주거 이후에 분양전환을 통해 시세 차익을 기대할 수 있는 자연& e편한세상 3차에 지역 내 관심이 고조될 수 밖에 없는 이유이다.

다산신도시 자연& e편한세상 3차는 2월 24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공급에 나설 예정이다.

문의 031)567-1233

다산신도시 자연& e편한세상 주경 투시도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