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2U(에스투유) <사진=원샷엔터테인먼트>

【서울뉴스통신】 임만순 기자 = S2U(에스투유)가 오는 4월에 1집 싱글 ‘잠이 안 와‘라는 곡으로 본격 데뷔를 앞두고 있다.

S2U(에스투유)는 대구에 기반을 둔 매니지먼트 & 공연기획 전문회사 ‘원샷엔터테인먼트’에서 야심차게 기획한 걸 그룹이다.

리더이자 랩을 담당 하고 있는 '미유' 메인보컬 '수정' 서브보컬 '세은'으로 구성 돼 있다.

원샷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현재 서울, 경기 수도권, 그리고 대형 기획사에만 편중된 가요계를 저희 같이 대구 지역에 기반을 둔 중소 기획사에서도, 서울 대형 기획사 못지않은 퀄리티 의 가수를 기획, 제작 할 수 있다는 것과, 그리고 굳이 서울을 가지 않고 지방에서도 얼마든지 가수의 꿈을 이룰 수 있다는 것을 알리고 싶다”고 강조했다.

지금까지 오디션으로 캐스팅된 3명의 멤버(미유, 수정, 세은)는 회사의 전폭적인 지원 아래, 체계적인 트레이닝 거쳐 오는 2017년 4월 데뷔를 목표로 하고 있다.

특이한 점은 본래 공연 기획사의 이점을 살려, 지역 행사와 대학 축제 등의 많은 무대 경험을 통하여 더욱 완성도 높은 모습으로 방송 데뷔하게 된다.

이번에 발매될 S2U(에스투유) 타이틀곡 '잠이 안 와'는 원샷엔터테인먼트 메인 프로듀서 JPD(전경훈)의 곡으로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사랑스럽고 밝은 느낌의 곡이다.

미유 <사진=원샷엔터테인먼트>
수정 <사진=원샷엔터테인먼트>
세은 <사진=원샷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