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서울뉴스통신】 임만순 기자 = 피지오겔이 한국 소비자 협회가 주관한 ‘2017 대한민국소비자대상’에서 소비자 브랜드 스킨케어 부문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했다.

2017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은 소비자의 권익증진과 삶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소비자 경영, 소비자 권익증진, 소비자 행정, 소비자 입법, 소비자 브랜드, 소비자 친선, 소비자 서비스, 소비자디자인 혁신 등 8개 부문에 대해 우수성을 평가해 선정된다.

피지오겔의 대표 제품인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Daily Moisture Therapy) 페이셜 크림은 피부의 보호막이라고 할 수 있는 지질층과 유사한 성분으로 구성되어 피부 속 수분 장벽을 강화하여 보다 자극없이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유지시켜 주는 보습 크림으로 좋은 평가를 받아왔다.

피지오겔의 우현주 브랜드 매니저는 “피지오겔이 3년 연속 수상할 수 있었던 것은 소비자들의 경험에서 오는 피지오겔 브랜드에 대한 믿음과 제품력이 만들어준 결과라고 생각한다. 특히 작년에 새롭게 출시된 데일리 디펜스 라인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얻어서 연속으로 스킨케어 부문에서 대상으로 선정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더욱 좋은 제품과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