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왼쪽부터 ‘망고 그린 밀크티’, ‘망고 말차 밀크티’, 복숭아 티포가토 스무디’, ‘복숭아 우롱 밀크티’
【서울=서울뉴스통신】 임만순 기자 = 공차코리아가 14일 밀크티와 과일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조합의 ‘놀라운 밀크티’ 신메뉴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공차코리아는 ‘공들여 맛있는 차’를 슬로건으로 매 시즌별로 공들여 고른 프리미엄 잎차에 새로운 재료를 조합한 신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시즌 메뉴는 ‘망고 그린 밀크티’, ‘망고 말차 밀크티’, ‘복숭아 티포가토 스무디’, ‘복숭아 우롱 밀크티’ 4종으로, 프리미엄 찻잎을 직접 우린 차와 신선한 우유로 만든 밀크티를 과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티 경험을 선사한다.

그린티는 시원하게 즐길 경우 특유의 부드러운 산미와 청량한 맛이 두드러져 공차의 스테디셀러로 꼽힌다. 여기에 달콤한 망고 과육까지 더해지면 과일과 티의 이색적인 베리에이션을 즐길 수 있다. ‘망고 그린 밀크티’는 자스민 그린티의 은은한 향에 과육이 살아있는 망고가 더해진 밀크티다. ‘망고 말차 밀크티’는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쌉쌀한 말차를 우롱 밀크티에 접목한 신메뉴로, 망고와 우롱 밀크티 위에 제주산 말차를 얹어 진한 차(茶)맛과 망고 과육의 씹히는 맛이 어우러진 밀크티다.

복숭아 과육을 씹는 재미있는 식감까지 더한 새로운 조합도 눈길을 끈다. ‘복숭아 티포가토 스무디’는 복숭아 과육이 함께 갈린 쫀쫀한 아이스크림을 연상케 하는 진한 밀크 스무디에 블랙티를 끼얹어 즐기는 신개념 밀크티다. ‘복숭아 우롱 밀크티’는 고소한 우롱티에 달콤한 복숭아 과육이 그대로 느껴지는 신선한 밀크티로 입안에서 다채로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신메뉴 ‘망고 그린 밀크티’, ‘망고 말차 밀크티’, ‘복숭아 티포가토 스무디’, ‘복숭아 우롱 밀크티’는 각각 4,500원, 4,800원, 5,300원, 4,500원에 판매되며, 입맛에 따라 코코넛, 알로에, 펄, 밀크폼 등의 토핑과 함께 즐길 수 있다.

공차코리아는 이와 함께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실크 망고 빙수’, ‘실크 팥 빙수’, ‘실크 카라멜 밀크티 빙수’, ‘실크 녹차 빙수’를 포함한 ‘실크빙수 4종’을 13일 출시했다. 새로운 빙수 4종은 이름처럼 실크를 연상시키는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공차의 시그니처 플레이버폼과 함께 먹으면 크리미한 식감이 배가 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공차코리아는 놀라운 밀크티 출시를 기념하여, 공차 음료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1,000명이 신메뉴 무료쿠폰에 당첨되는 ‘서프라이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비자들에게 기분 좋은 놀라움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프로모션은 랜덤 추첨 방식으로 진행되며, 음료 구매 시 영수증 하단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이 ‘서프라이즈 프로모션’은 4월 14일부터 4월 30일까지 17일동안 진행되며 총 17,000명에게 행운이 돌아갈 예정이다. 또한, 공차코리아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메뉴 인증샷을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