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TVC 캡쳐 <사진=코카-콜라사 제공>
【서울=서울뉴스통신】 임만순 기자 = 코카-콜라사의 프리미엄 캔 커피 ‘조지아 고티카’의 신제품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가 시원한 비주얼과 연기력, 인기 3박자를 고루 갖춘 프리미엄 한류스타 이민호와 함께 한 TV 광고를 공개했다.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의 이번 TV 광고는 10기압 고강도 추출로 담은 깊은 커피 향을 강조한다.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의 모델 이민호는 “콜드브루를 강하게 10기압으로 내렸다. 이제, 콜드브루도 향이다.” 라는 내레이션에 맞춰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의 깊은 커피향을 음미한다.

이민호는 강하게 추출해 깊은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의 향을 표현하기 위해 어둠 속에서 강렬한 눈빛으로 정면을 바라보는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지긋이 눈을 감고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의 입안 가득 퍼지는 향을 음미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또한, 평소 패셔니스타로 사랑 받고 있는 이민호가 광고 속에서 선보인 스타일도 눈길을 끈다. 화이트 팬츠와 매치한 네이비 셔츠는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패키지와 어우러져 시원하고 스타일리시한 제품의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전달한다.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는 국내 유일하게 알루미늄 재질의 슬림 보틀 용기를 커피 시장에 도입해 스타일리쉬함을 강조했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