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서울뉴스통신】 이창호 기자 = 인천 서구(구청장 강범석)는 서구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제14회 서구립 소년소녀합창단 정기연주회』를 25일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인천을 넘어 대한민국 대표 소년소녀합창단으로 거듭나고 있는 ‘서구립 소년소녀합창단’은 그동안 국내·외 다수의 공연 경험과 대회 참가를 통해 쌓아온 탄탄한 실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제14회 서구립 소년소녀합창단 정기연주회는 ‘아! 대한민국’이라는 주제로 태극기의 건·곤·감·리 형상화한 노래와 우리나라 전통민요 공연, 전통혼례식을 뮤지컬로 만든 ‘함사세요’ 등의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인천여성가족재단합창단과 베이스 바리톤 안희도, 소프라노 이세희의 찬조공연을 통해 정기연주회가 더욱 빛날 것으로 기대되며 관객들에게 평생 잊지 못할 추억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연주회는 5월 25일 오후 7시30분에 서구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리며 전석 선착순 무료입장이다. 공연 문의는 서구청 문화관광체육과(☎ 560­4347)로 하면 된다.

한편, 서구립 소년소녀합창단은 이번 정기연주회 주제로 오는 7월에 라트비아 리가에서 열리는 ‘Grand Prix of Nations Riga 2017’에 참가해 대한민국 전통문화를 전 세계에 알리 문화사절단의 역할을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