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통신】

▲쥐띠

[1984]년생=서쪽에서 귀인이 나타나 금전적으로 도움을 줄 것 입니다. 오전에는 힘들고 암담하다 하더라도 오후에 풀립니다.

[1972]년생=만나러 가도 부재중이거나 시간, 돈만 낭비할 일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신중하게 처신해도 본전이면 다행입니다.

[1960]년생=산보정도로 만족하기 바랍니다. 멀리 여행이나 이사 모두 좋지 못한 결과들을 반영하게 됩니다.

[1948]년생=금전적인 지출과 손실로 인해 마음까지 상할 일들이 생깁니다. 외출을 줄이고 언행을 조심한다면 무난히 넘어갈 수 있습니다.

[1936]년생=다 된밥에 재뿌리는 격이니 그 동안의 노력이 허사로 돌아갈 운입니다. 배신이 잇따를 것이니 주변 사람들 관리를 잘 해야 합니다.

▲소띠

[1985]년생=계획하고 도모하는 일들이 모든 좋은 성과를 안겨 줄 것입니다. 귀인의 도움으로 일의 진행이 원만합니다.

[1973]년생=가뭄이 무성한 땅에 물 한 방울 떨어질 기미가 보이지 않으니 사면초가가 아닐 수 업습니다.

[1961]년생=손님에게 감기를 옮거나 좋지 못한 소식을 들을 운입니다. 일체 출입을 삼가고 만남, 약속 등을 피하세요.

[1949]년생=오늘이 비록 만족스럽지 않은 그저 평범한 날이라 하더라도 크게 실망하지는 않겠지요? 평범함을 살고 싶어도 못사는 게 우리의 인생입니다.

[1937]년생=새로운 일을 계획하고 진행하는 것 보다는 기존에 했던 일들이 답이 될 수 있는 오늘 하루입니다.

▲호랑이띠

[1986]년생=오늘은 상대방을 탓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원인은 나에게 있습니다. 괜스레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건드려서 좋을 것 없습니다.

[1974]년생=상대는 나보다 능력면에서나 재력 면에서 월등한 사람입니다. 승산 할 가망성이 턱없이 부족함을 알아야 합니다.

[1962]년생=호흡기 장애가 생깁니다. 미리 병원에 가서 진단을 받아 보는 것도 방법입니다. 약으로 다스려야 합니다.

[1950]년생=이긴다 하여도 훗일에 원한을 살 만한 일들이 생길 수 있습니다. 변할 수 없는 진리는 결코 변하지 않음을 기억하며 우선순위에 따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1938]년생=재혼의 상대로는 적절하지 않습니다. 다른 인연이 필요합니다. 상대방과 일찍 정리를 해야 합니다.

▲토끼띠

[1987]년생=누구를 만난다 하더라도 목적은 달성할 수 없습니다. 소극적인 자세오 오늘 당신을 도와줄 것입니다. 주위를 관망하세요.

[1975]년생=아무리 떠나고 싶은 충동이 일어난다 하더라도 오늘만은 참아 주세요. 조용한 시간을 가지면서 마음의 정리를 하는 것이 상책입니다.

[1963]년생=심신이 안정된 상태입니다. 이런 날은 정신을 집중해서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일들을 추진한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1951]년생=오랜만에 좋은 시간을 가지려고 하지만 좀처럼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습니다. 만남과 일의 진행에 있어 차질이 있습니다.

[1939]년생=무슨 욕심이 있겠습니까! 가족을 위한 마음의 배려가 좋게 반영되지 못하는군요! 자식 때문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용띠

[1988]년생=포기하는 것이 답입니다. 적당한 선에서 화해를 요청하기 바랍니다. 상대를 잘못 선정 하였으므로 그 대가를 충분히 지불해야 합니다.

[1976]년생=꽃이 피기전에 서리를 맞았으니… 곤란한 일들이 산재 되어 있습니다. 될 수 있으면 소극적인 자세로 관망하기 바랍니다.

[1964]년생=그 동안 힘들었던 일들이 좋은 결실이 되어 돌아 옵니다. 귀인의 도움을 받아 계획하는 일들이 순조롭습니다.

[1952]년생=돈을 아끼지 말고 치료에 전념해야 합니다. 건강을 잃으면 모든 것이 상실되니 병원을 찾기 바랍니다.

[1940]년생=편안한 노후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금전적으로 재운이 상당하여 걱정 없는 날이 됩니다. 무난히 오늘을 보냅니다.

▲뱀띠

[1989]년생=당신의 발등을 스스로 찍고 있는 형국 입니다. 백방으로 노력해 봐도 금전적인 손실과 명예 손실이 발생합니다.

[1977]년생=만나러 가도 부재중이거나 시간, 돈만 낭비할 일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신중하게 처신해도 본전이면 다행입니다.

[1965]년생=지금 당신의 상황은 생각보다 훨씬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순리대로 사업을 진행해 나간다 하더라도 문제가 없습니다.

[1953]년생=애정어린 목소리가 잔소리로 변합니다. 어쩌면 그렇게 들리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인내하고 상대방의 요구사항을 들어 주세요.

[1941]년생=자녀 때문에 근심이 생기겠습니다. 자녀로 인해 부부간의 정도 멀어질 위험수위가 상당히 높습니다. 평정 심을 유지 하세요

▲말띠

[1990]년생=상대방은 당신이 상대하기 어려운 상대 입니다. 시간만 낭비할 운이니 조심하면서 때를 살피기 바랍니다.

[1978]년생=아끼고 애쓴 보람이 있는 날입니다. 저축이 만기가 되어 돈을 탄다든지 곗돈을 받을 운입니다.

[1966]년생=업무적으로 좋은 분위기 속에서 일들이 잘 진행 됩니다. 귀인의 도움으로 인해 원만한 하루가 됩니다.

[1954]년생=아무리 노력해도 상대방은 내 의견을 무시합니다. 오늘은 대인관계에 있어 불안정한 요인들이 반영되는 날입니다.

[1942]년생=상대방을 신뢰하는 것이 생활의 근본이 되어야 하겠네요. 감정만 앞세우다가는 서로에게 돌이킬 수 없는 상처를 입히게 됩니다.

▲양띠

[1991]년생=내 주변에는 나를 도와줄 사람이 한 사람도 없으니 막막함이여! 칠전팔기라 했던가! 그 말의 의미를 깊게 생각하기 바랍니다.

[1979]년생=때를 놓친 격입니다. 지금 당신의 운은 아주 나쁩니다. 이런 시점에서는 무언가를 시작한다는 것 자체가 위험입니다.

[1967]년생=오늘은 화합의 날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가족을 위해서 문언가 기념이 될 만한 일을 만들어 보세요.

[1955]년생=무슨 노력을 하더라도 허사로 돌아 갑니다. 주변에 귀인이 있다면 바로 당신의 가족들 입니다. 가족을 위한 시간을 갖도록 노력하세요.

[1943]년생=오늘 당신의 운은 순조로우며 순풍에 돛을 단 듯 순탄합니다. 원하는 바 그 목적을 당성하기에 부족하지 않습니다.

▲원숭이띠

[1992]년생=아주 가벼운 병으로 인해 고생을 할 수 있습니다. 일찍 병원을 찾아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큰 병으로 와전될 수 있습니다.

[1980]년생=팔고 사는 일에 마음 내키는 대로 진행해도 무방합니다. 계약에 대한 운이 좋게 반영되므로 상당한 결과가 기대됩니다.

[1968]년생=왜 이렇게도 내 마음을 몰라 주는 것일까? 전혀 엉뚱한 감정으로 서로의 마음을 상하게 하는데 부부싸움은 칼로 물 베기라 하지만 오늘 같은 날은 칼로 철도 동강낼 태세입니다.

[1956]년생=높은 곳에서 마음을 비우고 내려다 본다면 한결 마음이 가벼워 질것입니다. 등산을 하면서 심신을 달래기 바랍니다.

[1944]년생=승산이 전혀 없음을 기억해야 합니다. 최선의 길은 포기하고 마음을 비우는 것입니다. 손해가 있겠으니 만회하기란 여간 힘들지 않겠습니다.

▲닭띠

[1993]년생=어디를 가든지 즐거우니 친구들과 한때를 즐겁게 보낸다 하더라도 무난합니다. 오늘 날을 잡아 보는 것이 어떨까요?

[1981]년생=모처럼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상사, 후배들과 즐거운 한때를 보내기에는 아주 좋은 하루가 됩니다.

[1969]년생=사업적으로 운이 상승하여 재물이 들어옵니다. 그러나 만만치 않은 지출이 예상되니 각별히 신경을 쓸 것!

[1957]년생=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갖는다면 피로 회복에 아주 좋은 결과가 있습니다. 혼자 해결하는 것은 더 힘들어 질 뿐입니다.

[1945]년생=귀한 사람의 도움으로 계획하던 일들의 진행이 순조롭습니다. 금전운은 좋지 못하지만 재물은 들어 옵니다.

▲개띠

[1994]년생=몸의 컨디션이 최적의 상태입니다. 이런 날을 그냥 보낸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 친구들과 함께 모여서 수다를 떤다든지 영화를 보거나 운동을 즐기는 것도 좋습니다.

[1982]년생=계획하던 일들에 생각지도 못한 사람으로 방해를 받습니다. 직장 동료일 가능성이 있겠습니다.

[1970]년생=당신에게는 모든 것이 불리한 상황입니다. 그 동안 노력해 왔던 일들이 한 순간에 무너져 버리기 때문에 매 순간을 조심해야 합니다.

[1958]년생=축하할 만한 경사스러운 일들이 있습니다. 주변 사람들로부터 부러움을 함북 받을 수 있는 일들이니 여간 기쁘지 않을 수 없습니다.

[1946]년생=모임이나 외출을 삼가고 오늘 하루는 조신하게 지내는 것이 여러 모로 유리합니다. 정리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돼지띠

[1995]년생=그 동안 미루어왔던 사랑의 고백! 아슬아슬한 애인의 마음을 사로 잡기가 여간 힘들었을 겁니다. 오늘을 활용하세요.

[1983]년생=상대방은 당신의 인연이 아닙니다. 빨리 결정할수록 이롭습니다. 시간이 갈수록 상처만 깊어 집니다.

[1971]년생=아무리 큰 일들이 몰려 온다 하더라도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모든 것을 감당해 나갈 만한 역량이 충분합니다.

[1959]년생=위태롭고 때가 아직 이르지 않았으니 지금 무슨 일을 시작 한다 하더라도 방해가 있을 것입니다.

[1947]년생=안타까운 것은 본인의 건강 상태로 인하여 가족들이나 주변 사람들이 고통을 당하는 일입니다. 배려의 마음을 유지하세요.

<자료=사주닷컴(www.sazoo.com)>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