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통신】

▲쥐띠

[1984]년생=만족할 만한 성과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상당한 이익과 더불어 기쁜 일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매매에 있어 길합니다.

[1972]년생=만나더라도 피로만 가중될 뿐! 별다른 성과가 있기 힘듭니다. 모든 것이 헛수고로 돌아가는 운입니다.

[1960]년생=원하는 목표를 달성하기 어렵습니다. 주위를 관망 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큰 실수를 저지르니 경거망동을 피해야 합니다.

[1948]년생=별 무리 없이 가뿐하게 보낼 수 있는 날입니다. 순리대로 보낸다면 건강과 금전적인 면에서 도움을 얻습니다.

[1936]년생=여행,외출하기에 아주 좋은 운입니다. 가까운 친지를 찾아 가 본다든지 자식들 집에 찾아간다면 즐거운 한때를 보냅니다.

▲소띠

[1985]년생=오늘 같은 날은 성공과 실패와는 무관한 날입니다. 가장 중요한 일을 따지자면 가족, 사랑하는 사람의 안위입니다..

[1973]년생=파는 것에 상당히 유리하게 작용하고 있으니 오늘 해가 다 가기 전에 분주하게 움직여야 할 것입니다.

[1961]년생=위태롭고 때가 아직 이르지 않았으니 지금 무슨 일을 시작 한다 하더라도 방해가 있을 것입니다.

[1949]년생=좋은 일을 계획하기에 아주 길한 날입니다. 만나면 즐거운 사람들과 한때를 보낸 다면 유쾌한 하루가 됩니다.

[1937]년생=모임이나 외출을 삼가고 오늘 하루는 조신하게 지내는 것이 여러 모로 유리합니다. 정리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호랑이띠

[1986]년생=빨리 화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아무리 노력을 한다 하더라도 별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승산이 없습니다.

[1974]년생=오늘 같은 날은 성공과 실패와는 무관한 날입니다. 가장 중요한 일을 따지자면 가족, 사랑하는 사람의 안위입니다..

[1962]년생=회전속도가 빠르게 전개 되기 때문에 의사 결정을 신속하게 해야 합니다. 사고 파는 것 모두 길합니다.

[1950]년생=문제들이 해결됩니다. 귀인의 도움으로 인해 그 동안 머리를 아프게 했던 일들이 해결되는 결과를 보게 됩니다.

[1938]년생=안타까운 것은 본인의 건강 상태로 인하여 가족들이나 주변 사람들이 고통을 당하는 일입니다. 배려의 마음을 유지하세요.

▲토끼띠

[1987]년생=오늘은 상대방을 탓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원인은 나에게 있습니다. 괜스레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건드려서 좋을 것 없습니다.

[1975]년생=거래 물량의 크기가 크지도 않을 뿐더러 이익이 생길 가능성이 희박합니다. 매사에 신중을 기하여야 할 것입니다.

[1963]년생=나보다 나이가 많은 손 윗사람을 만나기에는 최적의 날입니다. 결재를 받을 일이 있거나 의논 드릴 일이 있다면 오늘이 기회 입니다.

[1951]년생=공사가 다망한 가운데 일의 진행이 어려운 듯 보이겠지만 귀인의 도움으로 해결이 됩니다. 순조롭습니다.

[1939]년생=인연의 날입니다. 사랑하는 아내와 남편을 위해, 멀리 떨어져 있는 자식들과 함께 즐거운 한때를 계획해도 무방한 하루입니다.

▲용띠

[1988]년생=건설 관련된 일을 하는 사람은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고진감래의 의미가 오늘따라 새삼스럽습니다.

[1976]년생=그 동안 노력했던 일들의 결실이 오늘 나타납니다. 기회는 여러 번 오지 않습니다. 이때다 싶을 때 기회를 잡기를 바랍니다.

[1964]년생=누구와의 만남이든 오늘은 어렵습니다. 만나더라도 목적을 달성할 수 없고 어려움만 가중될 뿐입니다.

[1952]년생=진행하는 일마다 실수를 계속 반복합니다. 이럴 경우에는 한 발자국 물러서 또 다른 기회를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1940]년생=회전속도가 빠르게 전개 되기 때문에 의사 결정을 신속하게 해야 합니다. 사고 파는 것 모두 길합니다.

▲뱀띠

[1989]년생=아무리 노력해도 진전이 없는 하루 입니다. 진퇴양난에 빠진 상황을 어떻게 벗어 날 수 있을 지 답답함을 금할 수 없습니다.

[1977]년생=부부싸움 끝에 극단을 치닫는 일들이 생길 수 있지만 순간의 위기를 잘 모면합니다. 상대방의 의견을 존중해 주세요.

[1965]년생=외출하는 방향이 동쪽이라면 좋습니다. 가족과 함께 떠난다면 아주 좋은 추억들을 만들 수 있는 운입니다.

[1953]년생=따스한 차 한잔을 나눌 친구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평온한 가운데 안정이 찾아드니 내일을 위해 휴식을 취하는 하루를 만들어 보세요.

[1941]년생=여행,외출하기에 아주 좋은 운입니다. 가까운 친지를 찾아 가 본다든지 자식들 집에 찾아간다면 즐거운 한때를 보냅니다.

▲말띠

[1990]년생=오늘만은 참아 주세요. 만나고 싶어도 별 소득이 없습니다. 일찍 귀가해서 내일을 위해 힘을 보충하시기를..

[1978]년생=목적하는 바를 거의 이룰 것입니다. 그러나 목적은 달성 되더라도 급하게 되지 않는 다는 것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1966]년생=노력한 만큼 얻을 수 있는 운입니다. 들어오는 금액은 적을 수 있으나 순수한 수익의 돈입니다.

[1954]년생=그 동안 무리하게 이끌어 간 결과가 오늘 반영 되었다고 보시면 좀 위로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원인을 남에게 돌리지 마시기 바랍니다.

[1942]년생=언 땅에 북풍 한설이 몰아치니 몹시 위축되고 어려운 시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마음을 비운다면 한결 좋아집니다.

▲양띠

[1991]년생=고집으로 인해서 자신의 발등을 스스로 찧는 격이니 여간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주변사람을 원망하는 것은 금물입니다.

[1979]년생=고진감래가 원수처럼 느껴집니다. 힘들고 짜증스러운 일들이 도미노처럼 밀려 들어 옵니다. 힘든 하루입니다.

[1967]년생=그 동안에 힘들고 어려웠던 일들이 오늘 빛을 발합니다. 성실하고 꾸준한 만큼 결실을 맺습니다.

[1955]년생=위태롭고 때가 아직 이르지 않았으니 지금 무슨 일을 시작 한다 하더라도 방해가 있을 것입니다.

[1943]년생=새로운 일을 계획하고 진행하는 것 보다는 기존에 했던 일들이 답이 될 수 있는 오늘 하루입니다.

▲원숭이띠

[1992]년생=아무리 노력하고 애를 쓴다 하더라도 별 소득이 없습니다. 힘겨운 소식만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뿐입니다.

[1980]년생=심신이 안정된 상태입니다. 이런 날은 정신을 집중해서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일들을 추진한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1968]년생=중요한 안건이나 결재 받을 내용이 있다면 오늘 같은 날은 아주 무난하게 결재가 날 것입니다.

[1956]년생=일이 힘들고 어렵게 진행됩니다. 소득 또한 별볼일 없으니 노력한 대가에 비하면 모자라는 결과입니다.

[1944]년생=인생의 기준을 무엇으로 삼고 사는지! 오늘은 사색이 빠져봐도 무난한 하루입니다. 그동안 지치고 힘든 삶을 살았다면 오늘은 당신을 위한 날입니다.

▲닭띠

[1993]년생=생각지도 않았던 지출로 인해 자금 사정에 곤란함을 겪게 됩니다. 평정심을 유지하고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981]년생=아주 먼 곳에서부터 반가운 소식이 날아 오니 근심덩어리가 사라지는 오늘입니다. 진행하던 일들도 차질 없습니다.

[1969]년생=서로의 애정을 확인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날입니다. 애정지수 만점! 부부 교감 지수 만점! 오랜만에 외식을 통해 사랑의 여유를 즐겨 보도록 하세요.

[1957]년생=서로를 이해한다면 더 이상의 아픔과 고통은 없을 것입니다. 먼저 화해를 청하는 것이 순서입니다.

[1945]년생=무슨 욕심이 있겠습니까! 가족을 위한 마음의 배려가 좋게 반영되지 못하는군요! 자식 때문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개띠

[1994]년생=그 동안에 힘들고 어려웠던 일들이 오늘 빛을 발합니다. 노력한 만큼 결실을 맺고 앞으로도 발전이 있습니다.

[1982]년생=건설 관련된 일을 하는 사람에게는 힘든 오늘입니다. 일찍 귀가하여 조용히 하루를 정리한다면 머리는 한결 가벼워 질 것입니다.

[1970]년생=오늘따라 사랑하는 남편이, 아내가 더 든든하게 느껴지는 하루입니다. 가화만사성! 집안이 편안하기 때문일까요? 모든 것이 원만한 하루입니다.

[1958]년생=계획하던 일들이 타인의 도움을 받아 진행 됩니다. 초반에는 다소 어려움이 따르겠으나 시간이 지나면서 회복됩니다.

[1946]년생=진행하는 일마다 실수를 계속 반복합니다. 이럴 경우에는 한 발자국 물러서 또 다른 기회를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돼지띠

[1995]년생=몸의 컨디션이 최악의 상태입니다. 모임을 피하고 일찍 귀가하여 내일을 위해서 재충전 하는 시간을 갖는 것이 필요합니다.

[1983]년생=기분전환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오늘 같은 날은 새로운 일을 추진한다거나 중요한 일을 처리하기보다는 한 발짝 물러서 주변을 살피는 하루가 되기 바랍니다.

[1971]년생=천리 길도 한걸음부터 입니다. 마음만 앞서서 여러 가지 일들을 그릇 칠 수 있으니 마음의 평정을 유지하기 바랍니다.

[1959]년생=그 동안 무리하게 이끌어 간 결과가 오늘 반영 되었다고 보시면 좀 위로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원인을 남에게 돌리지 마시기 바랍니다.

[1947]년생=자식으로 인해 지출이 예상됩니다. 금액이 상당히 크겠으니 손해가 이만 저만이 아닙니다. 건강은 좋습니다.

<자료=사주닷컴(www.sazoo.com)>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