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통신】

▲쥐띠

[1984]년생=지금 까지 노력했던 계획들에 착오가 생기고 문제점들이 도출됩니다. 목적 달성은 어려울 듯 합니다.

[1972]년생=가까운 산책로를 걷는 것은 좋습니다. 자가 운전에는 좋지 못한 변동수가 따르니 유의해야 합니다.

[1960]년생=높은 곳에서 마음을 비우고 내려다 본다면 한결 마음이 가벼워 질것입니다. 등산을 하면서 심신을 달래기 바랍니다.

[1948]년생=공사가 다망한 가운데 일의 진행이 어려운 듯 보이겠지만 귀인의 도움으로 해결이 됩니다. 순조롭습니다.

[1936]년생=오늘 당신의 운은 순조로우며 순풍에 돛을 단 듯 순탄합니다. 원하는 바 그 목적을 당성하기에 부족하지 않습니다.

▲소띠

[1985]년생=공든탑이 무너지랴! 이를 어쩌나! 실수로 인한 금전적인 손실이 생길 수 있습니다. 말조심을 해서 그나마 힘든 상황을 대처하시기 바랍니다.

[1973]년생=지금은 기회 비용을 지불해야 할 시점입니다. 비록 지금은 힘들고 어려울 지라도 기회비용의 개념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1961]년생=그 동안 노력했던 일들이 오늘 결실의 때를 맞이 하게 되는군요! 기회는 여러 번 오지 않습니다.

[1949]년생=황혼의 이혼! 남의 말이 아닙니다. 그 동안 쌓아온 정이 얼마인데… 설마 가 사람 잡는 세상입니다. 사랑으로 부부의 정을 더욱 키워야 할 오늘 입니다.

[1937]년생=다툼으로 인해 이별이 생깁니다. 마음을 정리하고 긴장을 풀고 주변 사람들과 협력적인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호랑이띠

[1986]년생=주저하지 말고 진행한다면 좋습니다. 아무런 방해 없이 심신을 달랠 수 있는 멋있는 일들을 경험하게 됩니다.

[1974]년생=당신에게 이로운 일들이 생깁니다. 그 동안 힘들게 싸워왔던 일에 좋은 결실이 맺어 집니다. 승산이 있는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1962]년생=가정에 금전운 운이 상승하여 재물이 들어옵니다. 그러나 질병으로 인해 병원 지출이 예상됩니다.

[1950]년생=그 동안 노력했던 일들이 한 순간에 와르르!! 망망함은 표현할 길이 없습니다. 무엇보다 건강에 유의 하세요.

[1938]년생=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이 건강의 문제입니다. 그러나 오늘은 건강상에 아무런 문제가 없이 원만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토끼띠

[1987]년생=모든 면에서 불리한 입장에 처해 있습니다. 상대방의 인간적인 면을 무시하지 말기 바랍니다.

[1975]년생=아무리 큰 일들이 몰려 온다 하더라도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모든 것을 감당해 나갈 만한 역량이 충분합니다.

[1963]년생=가까운 산에 오르면서 긴장을 풀기에 아주 길한 날입니다. 남쪽에 있는 산이 좋고 타박상에 유의하세요.

[1951]년생=애를 쓰면서 성취와 도전을 일삼는다 하여도 오늘은 일단 한 걸음 물러서 관망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변 정리를 하면서 휴식을 취하기에 알맞은 오늘 하루입니다.

[1939]년생=이날까지 나를 지켜 봐 준 사랑하는 사람들에 대하여 고마움을 표시하는 하루가 되기 바랍니다. 사랑을 베풀어주세요.

▲용띠

[1988]년생=팔고 사는 것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며 이익이 생겨 기쁨을 안겨 줄 것입니다. 순조롭게 성립이 되니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1976]년생=버는 사람 따로! 쓰는 사람 따로! 그야말로 실속 없는 거래가 아닐 수 없습니다. 오늘은 지출이 많이 예상됩니다.

[1964]년생=일찍 귀가 하더라도.. 늦게 귀가 하더라도 오늘은 집에서 좀 시끄러운 일들이 일어날 변동수가 많습니다. 무념 무상의 의미를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1952]년생=인생의 기준을 무엇으로 삼고 사는지! 오늘은 사색이 빠져봐도 무난한 하루입니다. 그동안 지치고 힘든 삶을 살았다면 오늘은 당신을 위한 날입니다.

[1940]년생=주변의 사람들의 안부를 물으며 오늘 하루를 보낸다면 뜻 깊은 날이 될 것입니다. 몸과 마음이 즐거운 하루입니다.

▲뱀띠

[1989]년생=이별할 일이 생깁니다. 처음은 좋았다가 끝이 좋지 않은 격이니 마무리가 좋아야 할 것입니다.

[1977]년생=거래 물량의 크기가 크지도 않을 뿐더러 이익이 생길 가능성이 희박합니다. 매사에 신중을 기하여야 할 것입니다.

[1965]년생=버는 사람 따로! 쓰는 사람 따로! 그야말로 실속 없는 거래가 아닐 수 없습니다. 오늘은 지출이 많이 예상됩니다.

[1953]년생=회전속도가 빠르게 전개 되기 때문에 의사 결정을 신속하게 해야 합니다. 사고 파는 것 모두 길합니다.

[1941]년생=심심풀이로 시작한 오락으로 인해 지출이 늘어납니다. 금전이 나가고 몸까지 허약해 지니 심신의 건강을 위해 각별히 노력해야 합니다.

▲말띠

[1990]년생=생각지도 않았던 지출로 인해 자금 사정에 곤란함을 겪게 됩니다. 평정심을 유지하고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978]년생=오랜만에 동창을 만나거나 선배를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보는 것이 어떨까요? 오늘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1966]년생=심신이 무척 불안한 상태입니다. 주변의 말소리가 내 귀에는 거슬려 들리는데 참는 자에게 복이 있습니다.

[1954]년생=사방에서 물량이 쏟아져 나오고 있으니 발 빠르게 움직여 대응해야 할 것입니다. 대량으로 물건을 잡아 두는 것이 유리합니다.

[1942]년생=이긴다 하여도 훗일에 원한을 살 만한 일들이 생길 수 있습니다. 변할 수 없는 진리는 결코 변하지 않음을 기억하며 우선순위에 따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양띠

[1991]년생=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의미를 잘 되새기면서 때를 기다리는 신중한 자세가 필요 합니다. 목적지가 눈 앞에 있습니다.

[1979]년생=투자 없이, 손해 없이… 완벽하게 처리하기란 하늘에 별 따기와 별 다를 바 없습니다. 미래를 기약한다면 오늘의 아픔은 투자의 개념으로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1967]년생=팔고 사는 일에 마음 내키는 대로 진행해도 무방합니다. 계약에 대한 운이 좋게 반영되므로 상당한 결과가 기대됩니다.

[1955]년생=그 동안 노력했던 일들이 한 순간에 와르르!! 망망함은 표현할 길이 없습니다. 무엇보다 건강에 유의 하세요.

[1943]년생=오늘 따라 식구들간에 마찰이 있습니다. 배가 산으로 가야 할 지! 바다로 가야 할 지! 갈피를 잡지 못하고 있는 형국입니다.

▲원숭이띠

[1992]년생=네가 정말 그럴 수 있니! 얼마든지 그럴 수 있습니다. 사랑은 움직이는 거니까요! 애인을 만나기에는 좋은 날이 아닙니다. 다른 날로 미루어 보세요.

[1980]년생=주변에 당신을 도와줄 사람이 한 사람도 보이지 않는군요! 혼자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 보다는 휴식을 취하도록 하세요.

[1968]년생=천리 길도 한걸음부터 입니다. 마음만 앞서서 여러 가지 일들을 그릇 칠 수 있으니 마음의 평정을 유지하기 바랍니다.

[1956]년생=금전적인 지출과 손실로 인해 마음까지 상할 일들이 생깁니다. 외출을 줄이고 언행을 조심한다면 무난히 넘어갈 수 있습니다.

[1944]년생=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갖는다면 피로 회복에 아주 좋은 결과가 있습니다. 혼자 해결하는 것은 더 힘들어 질 뿐입니다.

▲닭띠

[1993]년생=요란한 잔치에 먹을 것이 없듯이 오늘 같은 날은 주변이 산만하고 떠들썩 하기만 하고 도무지 나에게는 도움이 되지 않는군요!

[1981]년생=용두사미! 무슨 일이든지 처음에는 소리만 많다가 결과는 허무할 정도로 형편없습니다. 될 수 있으면 자중하시길…

[1969]년생=기분전환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오늘 같은 날은 새로운 일을 추진한다거나 중요한 일을 처리하기보다는 한 발짝 물러서 주변을 살피는 하루가 되기 바랍니다.

[1957]년생=지금은 위태로운 느낌이 들더라도 무난하게 진행될 것입니다. 계획했던 일들을 추진하기에 적합합니다.

[1945]년생=근심스러운 일들이 더더욱 늘어나 흰머리에만 보탬이 될 뿐입니다.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한 노력도 허사입니다.

▲개띠

[1994]년생=뜻밖에 사람 때문에 마음 고생을 하시겠어요. 불안한 마음이 가중되어 심기가 더욱 불편해집니다.

[1982]년생=서로 좋은 인연으로 맺어질 수 있습니다. 재혼이라면 이에서 더 좋을 수 없을 정도 입니다. 서로에 대한 신뢰가 필수입니다.

[1970]년생=가뭄이 무성한 땅에 물 한 방울 떨어질 기미가 보이지 않으니 사면초가가 아닐 수 업습니다.

[1958]년생=문제가 있다면 당신의 고집일 것입니다. 주변 사람들을 탓하지 마시고 마음을 비운다면 본전은 찾습니다.

[1946]년생=문제들이 해결됩니다. 귀인의 도움으로 인해 그 동안 머리를 아프게 했던 일들이 해결되는 결과를 보게 됩니다.

▲돼지띠

[1995]년생=출근 후 직장 동료들과 차 한잔을 마시면서 여유 있는 아침을 맞이 하는 것이 어떨지? 오늘은 대인관계에 있어 아주 길한 날입니다.

[1983]년생=마음과 원대로 진행이 되어가고 있으니 기쁜 일이 거듭 될 것입니다. 아주 가까운 시일에 매매가 성사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1971]년생=심신이 무척 불안한 상태입니다. 주변의 말소리가 내 귀에는 거슬려 들리는데 참는 자에게 복이 있습니다.

[1959]년생=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이 건강의 문제입니다. 그러나 오늘은 건강상에 아무런 문제가 없이 원만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1947]년생=무슨 노력을 하더라도 허사로 돌아 갑니다. 주변에 귀인이 있다면 바로 당신의 가족들 입니다. 가족을 위한 시간을 갖도록 노력하세요.

<자료=사주닷컴(www.sazoo.com)>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