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디즈니코리아 제공>
【서울=서울뉴스통신】 임만순 기자 =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는 오는 29일부터 7월 30일까지 약 한 달간 국내 마블 팬들을 위해 ‘2017 마블 매니아 캠페인(MARVEL Mania Campaign)’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7 마블 매니아 캠페인’은 영화, 게임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마블 브랜드를 꾸준히 사랑하고 지지해 준 국내 팬들을 위해 총 14개의 파트너사와 함께 진행하는 국내 최초 대규모 마블 제품 프로모션이다. 이번 행사는 ‘당신의 히어로를 모아보세요! (Collect Your Hero!)’라는 테마와 함께 특별히 제작된 마블 밴드를 온ž오프라인을 통해 수집하는 행사와 페이스북 이벤트 등 다채롭게 꾸며져 유통 업계에 다시금 ‘마블’ 열풍이 불 것으로 예상된다.

‘2017 마블 매니아 캠페인’이 시작되는 6월 29일부터 레고, 해즈브로, 더페이스샵 등 마블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판매하는 14개 브랜드의 온ž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마블 관련 제품을 구매할 경우 특별히 제작된 마블 밴드를 증정한다. 마블 밴드는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특별 제작된 아이템으로,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블랙팬서’ 등 마블 히어로를 상징하는 뱃지가 달려있어 마블 팬들의 소장 욕구를 한껏 자극할 예정이다. 또한 1,000개 한정으로 제작되는 스페셜 뱃지는 행사 기간 내 매주 토요일마다 지정된 파트너사에서 마블 제품을 구매할 경우 랜덤으로 증정된다. 마블 밴드와 스페셜 뱃지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만 제공하는 아이템인만큼, 마블 브랜드를 사랑하는 한국 소비자들의 열띤 반응이 기대된다.

디즈니코리아는 이에 그치지 않고 마블 밴드 증정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7월 둘째주부터 순차적으로 마블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arvel.kr)을 통해 마블 밴드, 스페셜 뱃지를 인증하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고 최종 우승자에게는 홍콩 디즈니랜드 입장권을 포함한 홍콩 2인 여행권 등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마블 밴드를 한 개 이상 획득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해 7월 15일과 29일, 양일에 걸쳐 롯데시네마 잠실타워점에서 마블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마블 무비 나잇(Marvel Movie Night)’ 상영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디즈니코리아 관계자는, “’어벤져스’, ‘캡틴 아메리카’ 등 연이은 마블 영화 성공과 함께 마블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한국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팬들과의 접점을 넓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특별 제작된 마블 밴드와 뱃지 등 풍성한 경품과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국내 마블 팬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