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뉴스킨 코리아 제공>
【서울=서울뉴스통신】 임만순 기자 =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마이크 켈러)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는 체계적인 체중조절 프로그램 ‘에이지락 TR90(티알나인티)’의 홍보모델로 개그우먼 김숙을 발탁하고 ‘에이지락 TR90’ 캠페인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김숙은 세대를 불문하고 많은 여성들에게 ‘갓숙’으로 불리며 ‘걸크러시(Girl Crush)’ 매력을 발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파마넥스는 옆집 언니처럼 친근하고 솔직한 매력의 김숙과 함께 에이지락 TR90를 통한 건강하고 즐거운 다이어트 문화를 전파할 예정이다.

파마넥스는 김숙과 함께 에이지락 TR90의 새로운 캠페인 바이럴 영상 3편을 공개했다. ‘다이어트, 이번 생엔 끝내자’를 주제로 ‘강냉이 다이어트편’, ‘에어 다이어트편’, ‘파란 안경 다이어트편’ 총 3편의 영상을 통해 우리 주변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다이어터의 모습을 그려냈다. 강냉이만 먹으면 살이 빠질 줄 알았지만 오히려 몸무게가 늘어 좌절하는 모습, 고기를 먹는 대신 삼겹살 영상이 플레이되는 스마트폰을 보며 위안을 삼는 모습, 식욕을 떨어뜨리기 위해 파란색 안경을 쓰고 생일 케이크를 바라보지만 결국 케이크를 먹게 되는 모습 등을 유머러스하게 담았다. 잘못된 방법의 다이어트 탓에 결국은 좌절하는 모습이 김숙의 현실감 넘치는 생활연기로 재탄생한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