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통신】

▲ 쥐띠

[1984]년생

어제와 다른 애인의 모습에서 심한 갈등을 일으킬 요소들이 다분합니다. 오늘 애정지수가 문제가 될 만큼 저조하군요. 이런 날은 참는 것이 상책!

[1972]년생

사업적으로 금전운이 하락세 입니다. 좀처럼 회복될 기미가 보이지 않습니다. 동쪽에서 문제 해결을 풀어 보기를..

[1960]년생

언 땅에 북풍 한설이 몰아치니 몹시 위축되고 어려운 시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마음을 비운다면 한결 좋아집니다.

[1948]년생

시기상조로 인하여 뜻하지 않았던 지출이 예상됩니다. 가급적 외출을 삼가고 집에서 조용히 지내는 것이 유익합니다.

[1936]년생

문제가 있다면 당신의 고집일 것입니다. 주변 사람들을 탓하지 마시고 마음을 비운다면 본전은 찾습니다.

▲ 소띠

[1985]년생

만남에 있어서는 무조건 좋은 결과가 반영됩니다. 방향은 동쪽이 좋습니다. 귀인의 도움으로 문제가 해결됩니다.

[1973]년생

노력은 하더라도 수입은 없을 운입니다. 약속했던 금액 보다는 적은 액수가 들어올 수 있습니다.

[1961]년생

손아랫사람이 무엇을 생각하는지 가슴으로 느껴 보세요. 당신으로부터 시작하여 화합의 정이 넘쳐 나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1949]년생

악연인 것 같습니다. 일찍 정리하는 것이 앞으로 당신에게 더 유리할 것입니다. 미련을 버리기 바랍니다.

[1937]년생

호흡기 장애가 생깁니다. 미리 병원에 가서 진단을 받아 보는 것도 방법입니다. 약으로 다스려야 합니다.

▲ 호랑이띠

[1986]년생

노력해 왔던 일들이 허망하게 무너지는 날입니다. 크게 기대를 하지 않았다면 그것이 오히려 다행일 것입니다.

[1974]년생

계획하던 일들에 생각지도 못한 사람으로 방해를 받습니다. 직장 동료일 가능성이 있겠습니다.

[1962]년생

남쪽에서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로부터 축하를 받을 만한 경사스러운 소식입니다. 승진, 입학, 합격의 소식입니다.

[1950]년생

주변의 사람들의 안부를 물으며 오늘 하루를 보낸다면 뜻 깊은 날이 될 것입니다. 몸과 마음이 즐거운 하루입니다.

[1938]년생

그 동안 노력했던 일들이 오늘 결실의 때를 맞이 하게 되는군요! 기회는 여러 번 오지 않습니다.

▲ 토끼띠

[1987]년생

든든한 후원자를 만나니 무슨 어려움이 있겠습니까? 도움으로 인하여 마음이 안정되니 편안한 하루입니다.

[1975]년생

나보다 나이가 많은 손 윗사람을 만나기에는 최적의 날입니다. 결재를 받을 일이 있거나 의논 드릴 일이 있다면 오늘이 기회 입니다.

[1963]년생

아무리 큰 일들이 몰려 온다 하더라도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모든 것을 감당해 나갈 만한 역량이 충분합니다.

[1951]년생

위태롭고 때가 아직 이르지 않았으니 지금 무슨 일을 시작 한다 하더라도 방해가 있을 것입니다.

[1939]년생

무리한 투자가 아니면 승산이 있습니다. 오랜 세월 속에서 생긴 경륜이 당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하는 오늘 입니다.

▲ 용띠

[1988]년생

여행을 위해서 주저 없이 진행해도 좋습니다. 남쪽은 좋으나 서쪽은 문제가 많습니다. 가벼운 배낭여행에 길합니다.

[1976]년생

싸우더라도 극단은 피하도록 하는 것이 현명한 처사이리라 생각 합니다. 상대방에게 상처를 줄 수 있겠네요.

[1964]년생

몸의 상태가 아주 좋습니다. 직장 동료들과도 원만한 하루가 예상 됩니다. 무슨 일이든지 본인의 마음 먹기에 달려 있습니다.

[1952]년생

부동산 이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힘들고 어려웠던 일들을 감래한 대가가 오늘 들어옵니다.

[1940]년생

힘든 일만 가중되어 그나마 있는 것도 없어지는 형국입니다. 누구를 탓할 수도 없습니다. 건강만 상할 뿐입니다.

▲ 뱀띠

[1989]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어려움을 해결해 나갑니다. 생각보다 빠른 시일 안에 이루고자 하는 것을 이룰 수 있습니다.

[1977]년생

애를 쓰면서 성취와 도전을 일삼는다 하여도 오늘은 일단 한 걸음 물러서 관망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변 정리를 하면서 휴식을 취하기에 알맞은 오늘 하루입니다.

[1965]년생

가까운 미래에 좋은 일들이 생깁니다. 그 동안 노력하고 계획했던 일들이 좋은 결과로 반영되어 나타납니다.

[1953]년생

오랜 친구들을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갖도록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오늘은 만남과 인연에 있어 아주 좋은 날입니다.

[1941]년생

오늘 하루는 집에서 조용히 보내는 것이 좋을 듯 싶습니다. 찜질 방이나 목욕을 하면서 긴장을 푸는 것이 좋습니다.

▲ 말띠

[1990]년생

잘못된 만남! 힘든 하루가 됩니다. 만나면 불화와 다툼의 연속입니다. 마음으로 감수하기가 어려울 정도 입니다.

[1978]년생

그 동안 소홀했던 사람들에게 소식을 전해 보는 것이 어떨까요? 오늘은 인간관계에 있어 아주 길한 날입니다.

[1966]년생

나이가 들수록 만남을 유지하는 것이 참으로 어렵다는 것이 새삼스러운 오늘 입니다. 상대방은 나를 속태우고 있습니다.

[1954]년생

돈을 아끼지 말고 치료에 전념해야 합니다. 건강을 잃으면 모든 것이 상실되니 병원을 찾기 바랍니다.

[1942]년생

호흡기 장애가 생깁니다. 미리 병원에 가서 진단을 받아 보는 것도 방법입니다. 약으로 다스려야 합니다.

▲ 양띠

[1991]년생

젊을 때 저축하는 사람은 기본적으로 금전적으로 안전한 상태에 도달합니다. 지출을 줄이고 저금 통장을 불려 나가도록..

[1979]년생

먼저 화해를 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평생을 서로를 의지하고 살아온 서로를 존중해 주는 것이 답입니다.

[1967]년생

꽃이 피기전에 서리를 맞았으니… 곤란한 일들이 산재 되어 있습니다. 될 수 있으면 소극적인 자세로 관망하기 바랍니다.

[1955]년생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기 어렵습니다. 주위를 관망 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큰 실수를 저지르니 경거망동을 피해야 합니다.

[1943]년생

돈을 아끼지 말고 치료에 전념해야 합니다. 건강을 잃으면 모든 것이 상실되니 병원을 찾기 바랍니다.

▲ 원숭이띠

[1992]년생

지출이 유난히 많이 예상됩니다. 외출을 삼가고 지출의 규모를 따지기 바랍니다. 교통비/차량 수리비에 지출이 예상됩니다.

[1980]년생

사면초가! 진퇴양난! 이렇게 힘든 산을 어떻게 넘을 수 있을지.. 사태가 무척 심각합니다. 상대의 기분을 상하게 해봤자 아무런 이득이 없습니다.

[1968]년생

절묘한 타이밍을 놓친 격입니다. 후회해도 안타까워 해도 기회는 지나 갔음을 부인해서는 안됩니다.

[1956]년생

상당히 신경을 쓰면서 기다리고 있는 것 같지만 결과는 좋지 못합니다. 몸에 건강까지 나빠질 우려가 있습니다.

[1944]년생

상대방을 신뢰하는 것이 생활의 근본이 되어야 하겠네요. 감정만 앞세우다가는 서로에게 돌이킬 수 없는 상처를 입히게 됩니다.

▲ 닭띠

[1993]년생

우물 안에 개구리 신세가 아닐까! 남들은 날고 뛰는데 나만 혼자서 답답한 마음을 금할 길 없습니다.

[1981]년생

심신이 무척 불안한 상태입니다. 주변의 말소리가 내 귀에는 거슬려 들리는데 참는 자에게 복이 있습니다.

[1969]년생

권태기가 아니길 바랍니다. 부부간의 정은 서로가 노력해서 만들어 가는 것임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지쳐있는 서로의 삶에 대한 여유를 가지기 바랍니다.

[1957]년생

혈액순환이 좋지 않아 두통이 예상됩니다. 심신이 불편하기 때문에 가정에 불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1945]년생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화합된 의견 일치 입니다. 한 보 양보하면 여러모로 이득이 있는 날입니다.

▲ 개띠

[1994]년생

아주 가벼운 병으로 인해 고생을 할 수 있습니다. 일찍 병원을 찾아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큰 병으로 와전될 수 있습니다.

[1982]년생

아무리 떠나고 싶은 충동이 일어난다 하더라도 오늘만은 참아 주세요. 조용한 시간을 가지면서 마음의 정리를 하는 것이 상책입니다.

[1970]년생

오늘은 회의 시간을 줄이고 차분한 마음으로 업무를 정리하는 시간을 늘리는 것이 유리한 하루입니다.

[1958]년생

서로를 이해한다면 더 이상의 아픔과 고통은 없을 것입니다. 먼저 화해를 청하는 것이 순서입니다.

[1946]년생

일이 힘들고 어렵게 진행됩니다. 소득 또한 별볼일 없으니 노력한 대가에 비하면 모자라는 결과입니다.

▲ 돼지띠

[1995]년생

기분전환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오늘 같은 날은 새로운 일을 추진한다거나 중요한 일을 처리하기보다는 한 발짝 물러서 주변을 살피는 하루가 되기 바랍니다.

[1983]년생

생각지도 않은 사람으로부터 금전적인 도움을 받습니다. 겸양한 자세로 도움을 받아 들이면 유익합니다. 그러나 갚아야 할 돈입니다.

[1971]년생

오랜만에 동창을 만나거나 선배를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보는 것이 어떨까요? 오늘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1959]년생

남들과 보내는 시간 보다는 사랑하는 가족과 보내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오늘은 일찍 귀가하도록!

[1947]년생

오늘 따라 식구들간에 마찰이 있습니다. 배가 산으로 가야 할 지! 바다로 가야 할 지! 갈피를 잡지 못하고 있는 형국입니다.

<자료=사주닷컴(www.sazoo.com)>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