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통신】

▲ 쥐띠

[1984]년생

원만한 하루입니다. 아무리 힘든 업무라도 오늘은 거뜬합니다. 몸의 상태게 아주 좋기 때문에 모든 일을 감당할 만 합니다.

[1972]년생

계획하는 일들이 처음에는 곤란할지 모르겠지만 점점 좋은 결과를 얻게 해 줍니다. 꾸준함이 답입니다.

[1960]년생

당신의 모든 운이 침체되어 있습니다. 무슨 일이든지 손실만 더 커질 뿐입니다. 평정 심을 유지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1948]년생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화합된 의견 일치 입니다. 한 보 양보하면 여러모로 이득이 있는 날입니다.

[1936]년생

새로운 일을 계획하고 진행하는 것 보다는 기존에 했던 일들이 답이 될 수 있는 오늘 하루입니다.

▲ 소띠

[1985]년생

이제까지 노력했던 일들에 좋은 결실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노력했던 목적을 달성하니 좋은 소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1973]년생

애타게 기다렸던 소식은 오지 않고 근심만 늘어날 일거리만 생기니 힘겨운 하루가 계속 됩니다.

[1961]년생

편안한 노후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금전적으로 재운이 상당하여 걱정 없는 날이 됩니다. 무난히 오늘을 보냅니다.

[1949]년생

주변의 장애는 있을 수 있지만 큰 문제 없이 서로의 뜻이 합해질 것입니다. 더 이상 주저하지 않아도 됩니다.

[1937]년생

위태롭고 때가 아직 이르지 않았으니 지금 무슨 일을 시작 한다 하더라도 방해가 있을 것입니다.

▲ 호랑이띠

[1986]년생

만남에 있어 운이 좋지 못합니다. 이혼수가 있으니 심각하게 고려를 해 봐야 합니다. 그래도 사랑한다면 아무도 못 말리겠지만!

[1974]년생

계획에 차질이 생겨 일신상에 문제가 생깁니다. 큰 기대는 더 큰 실망을 안겨 다 주는 법! 마음을 비워야 할 것입니다.

[1962]년생

건강에 유의 하세요. 약속을 피하고 이웃집 방문을 사절하시기 바랍니다. 이로운 일들이 하나도 없습니다.

[1950]년생

진행하는 일마다 인정을 받습니다. 주저하지 마시고 기회를 포착하기 바랍니다. 순리에 역행하는 일만 피한다면 승산은 있습니다.

[1938]년생

무슨 욕심이 있겠습니까! 가족을 위한 마음의 배려가 좋게 반영되지 못하는군요! 자식 때문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 토끼띠

[1987]년생

한 우물이라도 재대로 판다면 승산은 있습니다. 새로운 일을 벌이기 보다는 하고있는 일에 집중해 잘 운영해 나간다면 무난한 운입니다.

[1975]년생

부부싸움으로 인해 몹시 불쾌한 일들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일찍 귀가하여 가족을 위한 시간을 만들어 보도록!

[1963]년생

이리저리 방황하지 마세요! 당신을 도와줄 귀인은 당신과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는 사람입니다.

[1951]년생

잎만 무성한 가지에서 소리만 요란할 뿐! 별 소득 없는 일로 인해 공사가 다망하니 하루가 피곤해 집니다.

[1939]년생

사방에서 물량이 쏟아져 나오고 있으니 발 빠르게 움직여 대응해야 할 것입니다. 대량으로 물건을 잡아 두는 것이 유리합니다.

▲ 용띠

[1988]년생

당신에게 있어 아름다운 인연의 시작이 오늘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멋지고 아름다운 시간을 보내기에 부족함 없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1976]년생

절묘한 타이밍을 놓친 격입니다. 후회해도 안타까워 해도 기회는 지나 갔음을 부인해서는 안됩니다.

[1964]년생

금융 관련된 상품으로부터 좋은 소식이 기대됩니다. 이른 아침부터 좋은 소식이 있을 예정이 마음이 가뿐합니다.

[1952]년생

원하는 목표의 이익을 달성할 수 있으므로 주저하지 말고 빠르게 움직여야 합니다. 오늘이 최고조에 다다른 정점이기 때문입니다.

[1940]년생

잎만 무성한 가지에서 소리만 요란할 뿐! 별 소득 없는 일로 인해 공사가 다망하니 하루가 피곤해 집니다.

▲ 뱀띠

[1989]년생

상대방은 당신이 상대하기 어려운 상대 입니다. 시간만 낭비할 운이니 조심하면서 때를 살피기 바랍니다.

[1977]년생

양쪽 날개를 잃은 듯한 아픔이 있습니다. 나를 치고 올라오는 신참 후배들에게 쓴 고배를 마실 수 있습니다.

[1965]년생

일찍 귀가 하더라도.. 늦게 귀가 하더라도 오늘은 집에서 좀 시끄러운 일들이 일어날 변동수가 많습니다. 무념 무상의 의미를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1953]년생

재혼의 상대로는 적절하지 않습니다. 다른 인연이 필요합니다. 상대방과 일찍 정리를 해야 합니다.

[1941]년생

주변의 사람들의 안부를 물으며 오늘 하루를 보낸다면 뜻 깊은 날이 될 것입니다. 몸과 마음이 즐거운 하루입니다.

▲ 말띠

[1990]년생

정리하면서 주변을 살펴보세요. 무슨 일이든지 최선을 다하는 자세로 사는 것! 참 멋있는 삶이지만 오늘 하루는 평범하게 여유 있는 시간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1978]년생

약속이라면 무조건 좋은 운이 오늘 작용합니다. 아주 자연스럽고 멋진 분위기 아래서 일들이 진행될 것입니다.

[1966]년생

가장 왕성한 활동을 해야 할 때입니다. 주저하지 마시고 추진력 있게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귀인이 당신 주변에서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1954]년생

혈액순환이 좋지 않아 두통이 예상됩니다. 심신이 불편하기 때문에 가정에 불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1942]년생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화합된 의견 일치 입니다. 한 보 양보하면 여러모로 이득이 있는 날입니다.

▲ 양띠

[1991]년생

아주 가벼운 병으로 인해 고생을 할 수 있습니다. 일찍 병원을 찾아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큰 병으로 와전될 수 있습니다.

[1979]년생

사업적으로 운이 상승하여 재물이 들어옵니다. 그러나 만만치 않은 지출이 예상되니 각별히 신경을 쓸 것!

[1967]년생

학수 고대하던 일들에 좋은 결실이 맺어 지니 그 동안의 근심거리가 속 시원하게 해결되는 운입니다.

[1955]년생

사방에서 지출이 늘어나니 매매에 있어서도 불리한 입장에 처하게 됩니다. 가능한 대로 거래를 줄여야 합니다.

[1943]년생

오늘 하루는 집에서 조용히 보내는 것이 좋을 듯 싶습니다. 찜질 방이나 목욕을 하면서 긴장을 푸는 것이 좋습니다.

▲ 원숭이띠

[1992]년생

안일한 자세보다는 확고하면서도 자리가 잡혀 있는 나의 모습을 만들도록 노력하는 하루가 되시기 바랍니다. 내 주변을 정리하면서 마음을 다스리는 오늘 하루가 되어 보세요.

[1980]년생

부부싸움으로 인해 몹시 불쾌한 일들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일찍 귀가하여 가족을 위한 시간을 만들어 보도록!

[1968]년생

사업적으로 운이 상승하여 재물이 들어옵니다. 그러나 만만치 않은 지출이 예상되니 각별히 신경을 쓸 것!

[1956]년생

그 동안 노력했던 일들이 한 순간에 와르르!! 망망함은 표현할 길이 없습니다. 무엇보다 건강에 유의 하세요.

[1944]년생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기운을 보강하는 일입니다. 승산이 있기 때문에 큰 걱정을 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 닭띠

[1993]년생

사고 파는 일에 아주 길합니다. 거래에 대해서는 무슨 일이든지 순조로움이 가득하니 자신 있게 진행해도 무방합니다.

[1981]년생

이로운 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문제가 여간 심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잘 잘못을 따지기 보다는 시간을 아끼는 것이 지혜로운 처사입니다.

[1969]년생

부부싸움 끝에 극단을 치닫는 일들이 생길 수 있지만 순간의 위기를 잘 모면합니다. 상대방의 의견을 존중해 주세요.

[1957]년생

무리한 투자가 아니면 승산이 있습니다. 오랜 세월 속에서 생긴 경륜이 당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하는 오늘 입니다.

[1945]년생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갖는다면 피로 회복에 아주 좋은 결과가 있습니다. 혼자 해결하는 것은 더 힘들어 질 뿐입니다.

▲ 개띠

[1994]년생

모든 것을 포용할 수 있는 상태입니다. 애인이 아무리 짜증을 내고 힘들게 해도 문제로 느껴지지 않을 만큼 오늘 당신의 건강 상태는 아주 좋습니다.

[1982]년생

메마른 가뭄 끝에 반가운 비소리가 들리니 천지에 화기 한 분위기가 무르익는 격입니다. 마음이 흡족해집니다.

[1970]년생

만나러 가도 부재중이거나 시간, 돈만 낭비할 일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신중하게 처신해도 본전이면 다행입니다.

[1958]년생

상당히 신경을 쓰면서 기다리고 있는 것 같지만 결과는 좋지 못합니다. 몸에 건강까지 나빠질 우려가 있습니다.

[1946]년생

어제의 동료가 오늘의 적이 되어 돌아오니 나에게 이로운 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미리 포기하고 심신의 평정 심을 유지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 돼지띠

[1995]년생

주변의 사람들로 인해 고생을 할 수 있겠습니다. 매매에 있어서는 불리한 위치에 처해 있습니다. 구입하려는 사람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1983]년생

계획하고 도모하는 일들이 모든 좋은 성과를 안겨 줄 것입니다. 귀인의 도움으로 일의 진행이 원만합니다.

[1971]년생

재혼이라면 더 이상 걱정 근심 하지 말고 선택 하세요. 결정이 빠를수록 좋습니다. 좋은 인연으로 인생이 바뀔 수 있습니다.

[1959]년생

무슨 욕심이 있겠습니까! 가족을 위한 마음의 배려가 좋게 반영되지 못하는군요! 자식 때문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1947]년생

상당히 신경을 쓰면서 기다리고 있는 것 같지만 결과는 좋지 못합니다. 몸에 건강까지 나빠질 우려가 있습니다.

<자료=사주닷컴(www.sazoo.com)>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