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통신】

▲ 쥐띠

[1984]년생

물건을 파는 것이 유리합니다. 거래에 대한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어가니 마음이 여간 기쁘지 않겠군요.

[1972]년생

오늘 해야 할 일은 미루는 일입니다. 만났다가는 오해만 가중 됩니다. 서로가 예민하게 반응해서 나쁜 결과가 초래합니다.

[1960]년생

매도를 하자마자 금액이 급상승하여 피해가 가중됩니다. 신중함을 기하고 싶어도 마음이 불안하여 실수를 저지릅니다.

[1948]년생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이 건강의 문제입니다. 그러나 오늘은 건강상에 아무런 문제가 없이 원만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1936]년생

원하는 대로 순조롭게 진행되는 운이니 이런 날은 가벼운 마음으로 외출을 하는 것이 아주 좋습니다.

▲ 소띠

[1985]년생

안일한 자세보다는 확고하면서도 자리가 잡혀 있는 나의 모습을 만들도록 노력하는 하루가 되시기 바랍니다. 내 주변을 정리하면서 마음을 다스리는 오늘 하루가 되어 보세요.

[1973]년생

상승세를 타고 있는 격이니 매매에 대해서는 상당히 길한 결과가 기대됩니다. 순발력을 동원해서 최선을 다하시길 바랍니다.

[1961]년생

새로운 일을 계획하고 진행하는 것 보다는 기존에 했던 일들이 답이 될 수 있는 오늘 하루입니다.

[1949]년생

계획하던 일들이 타인의 도움을 받아 진행 됩니다. 초반에는 다소 어려움이 따르겠으나 시간이 지나면서 회복됩니다.

[1937]년생

타박상이나 가벼운 외상이 있습니다. 오늘 같은 날은 집에서 독서를 한다든지 음악 감상이나 영화 감상을 하면서 지내는 것이 좋습니다.

▲ 호랑이띠

[1986]년생

모든 면에서 불리한 입장에 처해 있습니다. 상대방의 인간적인 면을 무시하지 말기 바랍니다.

[1974]년생

안일한 자세보다는 확고하면서도 자리가 잡혀 있는 나의 모습을 만들도록 노력하는 하루가 되시기 바랍니다. 내 주변을 정리하면서 마음을 다스리는 오늘 하루가 되어 보세요.

[1962]년생

팔고 사는 것을 마음 내키는 대로 진행해도 무방합니다. 큰 이익을 보게 될 것이기 때문에 기대해도 좋은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

[1950]년생

자식들과 상의해 보세요. 만남과 인연의 운이 대통하는 날이기 때문에 무슨 일에나 좋은 결과가 반영됩니다.

[1938]년생

돈을 아끼지 말고 치료에 전념해야 합니다. 건강을 잃으면 모든 것이 상실되니 병원을 찾기 바랍니다.

▲ 토끼띠

[1987]년생

사소한 일로 시작하여 애정에 금이 가는 일들이 생겨납니다. 내일이면 분명 후회할 일들이 나를 예민하게 하는군요! 만남, 약속 등은 다음 기회로 미루시기 바랍니다.

[1975]년생

물건을 구입하거나 파는 일에 좋지 않은 변동 수가 일어납니다. 눈 앞에서 원하지 않던 자금이 지출되니 할말이 없이 막막할 뿐입니다.

[1963]년생

그 동안 미루어 왔던 일들이 오늘 귀인의 도움을 받아서 해결됩니다. 뜻밖에 반가운 손님이 찾아 옵니다.

[1951]년생

지금은 위태로운 느낌이 들더라도 무난하게 진행될 것입니다. 계획했던 일들을 추진하기에 적합합니다.

[1939]년생

손아랫사람이 무엇을 생각하는지 가슴으로 느껴 보세요. 당신으로부터 시작하여 화합의 정이 넘쳐 나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 용띠

[1988]년생

정보 통신에 관련된 일을 하는 사람에게 아주 길한 날입니다. 새로운 기획서가 발탁되거나 인정을 받습니다.

[1976]년생

의사 결정 타이밍을 놓치지 않도록 신중을 다하도록 해야 합니다. 결정할 때와 보류할 시점을 잘 파악해야 합니다.

[1964]년생

고진감래가 원수처럼 느껴집니다. 힘들고 짜증스러운 일들이 도미노처럼 밀려 들어 옵니다. 힘든 하루입니다.

[1952]년생

당신의 모든 운이 침체되어 있습니다. 무슨 일이든지 손실만 더 커질 뿐입니다. 평정 심을 유지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1940]년생

팔고 사는 것을 마음 내키는 대로 진행해도 무방합니다. 큰 이익을 보게 될 것이기 때문에 기대해도 좋은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

▲ 뱀띠

[1989]년생

아무도 믿을 수 가 없습니다. 귀인의 도움도 전혀 나에게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다툼만 일어날 뿐입니다.

[1977]년생

마음을 굳게 먹고 다른 사람의 말에 귀 기울이지 마세요. 상대방은 당신에게 평생 배필! 이혼은 금물!

[1965]년생

먼 곳으로 여행을 하기에 아주 좋은 날입니다. 해외여행에도 길합니다. 그러나 생각보다 조금 많은 비용 지출이 예상됩니다.

[1953]년생

오늘 같은 날은 성공과 실패와는 무관한 날입니다. 가장 중요한 일을 따지자면 가족, 사랑하는 사람의 안위입니다.

[1941]년생

원하는 대로 순조롭게 진행되는 운이니 이런 날은 가벼운 마음으로 외출을 하는 것이 아주 좋습니다.

▲ 말띠

[1990]년생

잘못된 만남! 힘든 하루가 됩니다. 만나면 불화와 다툼의 연속입니다. 마음으로 감수하기가 어려울 정도 입니다.

[1978]년생

계획하는 일이 좋은 때를 만나 개화를 합니다. 모든 일이 순조로워 하는 일마다 좋은 결과를 맺습니다.

[1966]년생

사업적으로 운이 상승하여 재물이 들어옵니다. 그러나 만만치 않은 지출이 예상되니 각별히 신경을 쓸 것!

[1954]년생

그 동안 노력했던 일들이 한 순간에 와르르!! 망망함은 표현할 길이 없습니다. 무엇보다 건강에 유의 하세요.

[1942]년생

높은 곳에서 마음을 비우고 내려다 본다면 한결 마음이 가벼워 질것입니다. 등산을 하면서 심신을 달래기 바랍니다.

▲ 양띠

[1991]년생

마음을 편히 가지고 기다린다면 좋을 것입니다. 당신의 힘으로 해결할 수 없는 일들을 붙들고 애를 태울수록 손해가 됩니다.

[1979]년생

만나러 가도 부재중이거나 시간, 돈만 낭비할 일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신중하게 처신해도 본전이면 다행입니다.

[1967]년생

노력한 만큼 얻을 수 있는 운입니다. 들어오는 금액은 적을 수 있으나 순수한 수익의 돈입니다.

[1955]년생

새로운 일을 계획하고 진행하는 것 보다는 기존에 했던 일들이 답이 될 수 있는 오늘 하루입니다.

[1943]년생

잎만 무성한 가지에서 소리만 요란할 뿐! 별 소득 없는 일로 인해 공사가 다망하니 하루가 피곤해 집니다.

▲ 원숭이띠

[1992]년생

고집으로 인해서 자신의 발등을 스스로 찧는 격이니 여간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주변사람을 원망하는 것은 금물입니다.

[1980]년생

몸의 상태가 아주 좋습니다. 직장 동료들과도 원만한 하루가 예상 됩니다. 무슨 일이든지 본인의 마음 먹기에 달려 있습니다.

[1968]년생

업무적으로 좋은 분위기 속에서 일들이 잘 진행 됩니다. 귀인의 도움으로 인해 원만한 하루가 됩니다.

[1956]년생

위태롭고 때가 아직 이르지 않았으니 지금 무슨 일을 시작 한다 하더라도 방해가 있을 것입니다.

[1944]년생

애를 쓰면서 성취와 도전을 일삼는다 하여도 오늘은 일단 한 걸음 물러서 관망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변 정리를 하면서 휴식을 취하기에 알맞은 오늘 하루입니다.

▲ 닭띠

[1993]년생

구입 해야 할 물건들이 많아 많은 지출이 예상됩니다. 언젠가는 치루어야 할 비용임을 감안하시기 바랍니다.

[1981]년생

학수 고대하던 일들에 좋은 결실이 맺어 지니 그 동안의 근심거리가 속 시원하게 해결되는 운입니다.

[1969]년생

오늘은 화합의 날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가족을 위해서 무언가 기념이 될 만한 일을 만들어 보세요.

[1957]년생

다툼으로 인해 이별이 생깁니다. 마음을 정리하고 긴장을 풀고 주변 사람들과 협력적인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1945]년생

사랑은 항상 부족하다고 합니다. 받은 것 보다는 내가 한 것에 대한 미련이 유난히 내 마음을 섭섭하게 하는 하루 입니다.

▲ 개띠

[1994]년생

생각지도 않은 귀인으로부터 금전적인 도움을 받습니다. 그러나 갚아야 할 돈입니다. 수일 안에 갚으면 다시 들어옵니다.

[1982]년생

설상가상으로 힘든 일들이 더 가중됩니다. 업무가 더 많이 늘어나고 상사로부터 좋지 못한 질책을 받습니다.

[1970]년생

서로의 애정을 확인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날입니다. 애정지수 만점! 부부 교감 지수 만점! 오랜만에 외식을 통해 사랑의 여유를 즐겨 보도록 하세요.

[1958]년생

귀한 사람의 도움으로 계획하던 일들의 진행이 순조롭습니다. 금전운은 좋지 못하지만 재물은 들어 옵니다.

[1946]년생

당신의 모든 운이 침체되어 있습니다. 무슨 일이든지 손실만 더 커질 뿐입니다. 평정 심을 유지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 돼지띠

[1995]년생

병이 악화될 징조가 있습니다. 건강을 잃기 전에 일찍 병원을 찾는 것이 현명합니다. 내일로 미루지 마세요.

[1983]년생

자신을 한번 돌아보세요. 책상 정리를 한다든지 청소를 한다고 해도 좋습니다. 오늘은 일찍 귀가해서 가족과 즐겁고 여유로운 한때를 즐기는 것이 좋습니다.

[1971]년생

아무리 떠나고 싶은 충동이 일어난다 하더라도 오늘만은 참아 주세요. 조용한 시간을 가지면서 마음의 정리를 하는 것이 상책입니다.

[1959]년생

그 동안 노력했던 일들이 한 순간에 와르르!! 망망함은 표현할 길이 없습니다. 무엇보다 건강에 유의 하세요.

[1947]년생

시기상조로 인하여 뜻하지 않았던 지출이 예상됩니다. 가급적 외출을 삼가고 집에서 조용히 지내는 것이 유익합니다.

<자료=사주닷컴(www.sazoo.com)>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