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통신】

▲ 쥐띠

[1984]년생

문제점들이 사방에서 당신을 힘들게 할 수 있습니다. 도움 받을 만한 사람도 주변에서 찾아 보기 힘들군요.

[1972]년생

오랜만에 즐거운 시간을 계획 했다면 내일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1960]년생

가족 중에 경사스러운 일들이 생깁니다. 그 동안 지치고 힘겨운 심신에 많은 위로가 되어줄 것입니다.

[1948]년생

지금은 위태로운 느낌이 들더라도 무난하게 진행될 것입니다. 계획했던 일들을 추진하기에 적합합니다.

[1936]년생

무리한 투자가 아니면 승산이 있습니다. 오랜 세월 속에서 생긴 경륜이 당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하는 오늘 입니다.

▲ 소띠

[1985]년생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심정입니다. 몸과 마음이 몹시 지쳐 있군요! 기회를 상실하는 액운을 피하는 방법은 휴식입니다.

[1973]년생

때를 놓친 격입니다. 지금 당신의 운은 아주 나쁩니다. 이런 시점에서는 무언가를 시작한다는 것 자체가 위험입니다.

[1961]년생

진행하는 일마다 인정을 받습니다. 주저하지 마시고 기회를 포착하기 바랍니다. 순리에 역행하는 일만 피한다면 승산은 있습니다.

[1949]년생

무슨 욕심이 있겠습니까! 가족을 위한 마음의 배려가 좋게 반영되지 못하는군요! 자식 때문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1937]년생

재혼의 상대로는 적절하지 않습니다. 다른 인연이 필요합니다. 상대방과 일찍 정리를 해야 합니다.

▲ 호랑이띠

[1986]년생

어디를 가든지 좋은 한때를 보내게 됩니다. 등산을 한다든지 애인과 드라이브를 하기에 적당한 하루입니다.

[1974]년생

원수진 마음부터 풀도록 노력하고 상대방으로부터 중재가 들어오면 적당한 선에서 타협을 보는 것이 이롭습니다.

[1962]년생

횡재수가 있습니다. 남쪽에서 귀인이 나타나 금전적으로 큰 도움을 줍니다. 자식들로부터 용돈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1950]년생

진행하는 일마다 실수를 계속 반복합니다. 이럴 경우에는 한 발자국 물러서 또 다른 기회를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1938]년생

혈액순환도 좋고 안색도 좋습니다. 심신이 편안한 하루를 보내기에 부족함 없는 날입니다.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 토끼띠

[1987]년생

포기하는 것이 답입니다. 적당한 선에서 화해를 요청하기 바랍니다. 상대를 잘못 선정 하였으므로 그 대가를 충분히 지불해야 합니다.

[1975]년생

오랜만에 친지들이나 동창들을 만나서 정다운 술자리를 마련해 보는 것이 어떨런지요? 옛 추억의 즐거움이 잘 어울리는 오늘 입니다.

[1963]년생

외출하는 방향이 동쪽이라면 좋습니다. 가족과 함께 떠난다면 아주 좋은 추억들을 만들 수 있는 운입니다.

[1951]년생

따스한 차 한잔을 나눌 친구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평온한 가운데 안정이 찾아드니 내일을 위해 휴식을 취하는 하루를 만들어 보세요.

[1939]년생

사랑의 기운이 싹트는 날입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사랑하는 사람들의 건강이 아닐 수 없습니다. 오늘 사랑의 마음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여유를 보여 주세요.

▲ 용띠

[1988]년생

상승세를 타고 있으므로 유리하게 작용합니다. 기회를 포착하기에 아주 좋은 운입니다. 매매에 길합니다.

[1976]년생

아무리 노력해도 성과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빨리 진퇴를 결정하고 새로운 일을 위해 에너지를 보강하시기 바랍니다.

[1964]년생

가정에서 편하지 않으면 하루가 망가집니다. 마음에 들지 않는 구석이 많지만 그렇다고 한눈팔면 두 눈이 다 팔리게 됩니다.

[1952]년생

애를 쓰면서 성취와 도전을 일삼는다 하여도 오늘은 일단 한 걸음 물러서 관망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변 정리를 하면서 휴식을 취하기에 알맞은 오늘 하루입니다.

[1940]년생

별 무리 없이 가뿐하게 보낼 수 있는 날입니다. 순리대로 보낸다면 건강과 금전적인 면에서 도움을 얻습니다.

▲ 뱀띠

[1989]년생

오늘따라 갑자기 그 사람이 싫어 지는데! 이별수가 있습니다. 아무리 화가 나는 일이 생긴다 하더라도 오늘만은 다투지 말기를 바랍니다.

[1977]년생

물건을 구입하거나 파는 일에 좋지 않은 변동 수가 일어납니다. 눈 앞에서 원하지 않던 자금이 지출되니 할말이 없이 막막할 뿐입니다.

[1965]년생

아무리 노력해도 성과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빨리 진퇴를 결정하고 새로운 일을 위해 에너지를 보강하시기 바랍니다.

[1953]년생

팔고 사는 것을 마음 내키는 대로 진행해도 무방합니다. 큰 이익을 보게 될 것이기 때문에 기대해도 좋은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

[1941]년생

금전적인 지출과 손실로 인해 마음까지 상할 일들이 생깁니다. 외출을 줄이고 언행을 조심한다면 무난히 넘어갈 수 있습니다.

▲ 말띠

[1990]년생

구입 해야 할 물건들이 많아 많은 지출이 예상됩니다. 언젠가는 치루어야 할 비용임을 감안하시기 바랍니다.

[1978]년생

업무에 관련된 사항을 결정하는데 오늘이 길한 날입니다. 윗사람에게 올릴 보고서가 있다면 오늘 기획하는 것이 좋습니다.

[1966]년생

몸의 상태가 아주 나쁩니다. 직장 동료들과도 신경전이 예상됩니다. 그러나 무슨 일이든지 본인의 마음 먹기에 달려 있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1954]년생

회전속도가 빠르게 전개 되기 때문에 의사 결정을 신속하게 해야 합니다. 사고 파는 것 모두 길합니다.

[1942]년생

혼자서 해결하는 것은 무리입니다. 주변의 도움을 기다리고 화합하면서 진행을 한다면 승산이 있습니다.

▲ 양띠

[1991]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어려움을 해결해 나갑니다. 생각보다 빠른 시일 안에 이루고자 하는 것을 이룰 수 있습니다.

[1979]년생

지금은 기회 비용을 지불해야 할 시점입니다. 비록 지금은 힘들고 어려울 지라도 기회비용의 개념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1967]년생

거래 물량이 대량으로 이루어 지니 상당한 이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매매상담이 이루어 지는 사이에도 금액이 상당히 올라갈 것입니다.

[1955]년생

진행하는 일마다 실수를 계속 반복합니다. 이럴 경우에는 한 발자국 물러서 또 다른 기회를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1943]년생

일이 힘들고 어렵게 진행됩니다. 소득 또한 별볼일 없으니 노력한 대가에 비하면 모자라는 결과입니다.

▲ 원숭이띠

[1992]년생

오늘 따라 유난히도 상대방의 얼굴에 잡티가 많이 보이네요! 정신이 번쩍 들지도 모르죠. 내 애인 맞아! 되돌리고 싶다 정말루~

[1980]년생

일찍 귀가해서 가족과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만남이 있다면 다른 날로 미루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1968]년생

아무리 떠나고 싶은 충동이 일어난다 하더라도 오늘만은 참아 주세요. 조용한 시간을 가지면서 마음의 정리를 하는 것이 상책입니다.

[1956]년생

자식으로 인해 지출이 예상됩니다. 금액이 상당히 크겠으니 손해가 이만 저만이 아닙니다. 건강은 좋습니다.

[1944]년생

오랜 친구들을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갖도록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오늘은 만남과 인연에 있어 아주 좋은 날입니다.

▲ 닭띠

[1993]년생

아무리 노력하고 용을 써 봐도 오늘은 별다르게 수확을 올릴 일들이 없군요. 가지만 무성한 나무 격입니다.

[1981]년생

계획하던 일들에 생각지도 못한 사람으로 방해를 받습니다. 직장 동료일 가능성이 있겠습니다.

[1969]년생

자신을 한번 돌아보세요. 책상 정리를 한다든지 청소를 한다고 해도 좋습니다. 오늘은 일찍 귀가해서 가족과 즐겁고 여유로운 한때를 즐기는 것이 좋습니다.

[1957]년생

좋은 일을 계획하기에 아주 길한 날입니다. 만나면 즐거운 사람들과 한때를 보낸 다면 유쾌한 하루가 됩니다.

[1945]년생

언 땅에 북풍 한설이 몰아치니 몹시 위축되고 어려운 시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마음을 비운다면 한결 좋아집니다.

▲ 개띠

[1994]년생

급한 마음에 오늘 큰 실수를 할 수 있습니다. 그 동안 기다려 왔다면 오늘도 그냥 넘기는 것이 신상에 이롭습니다.

[1982]년생

재혼이라면 더 이상 걱정 근심 하지 말고 선택 하세요. 결정이 빠를수록 좋습니다. 좋은 인연으로 인생이 바뀔 수 있습니다.

[1970]년생

기다리는 소식은 오지 않고 힘겨운 일들만 생길 뿐입니다. 더욱 노력하는 것은 시간 낭비만 될 뿐입니다.

[1958]년생

상당히 신경을 쓰면서 기다리고 있는 것 같지만 결과는 좋지 못합니다. 몸에 건강까지 나빠질 우려가 있습니다.

[1946]년생

자식들과 상의해 보세요. 만남과 인연의 운이 대통하는 날이기 때문에 무슨 일에나 좋은 결과가 반영됩니다.

▲ 돼지띠

[1995]년생

모든 일에 있어 자신감이 붙는 날입니다. 회의 때 자신의 의견을 피력 하는 데도 승산이 있습니다. 오늘을 활용하세요.

[1983]년생

팔고 사는 것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며 이익이 생겨 기쁨을 안겨 줄 것입니다. 순조롭게 성립이 되니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1971]년생

몸의 상태가 아주 나쁩니다. 직장 동료들과도 신경전이 예상됩니다. 그러나 무슨 일이든지 본인의 마음 먹기에 달려 있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1959]년생

혈액순환도 좋고 안색도 좋습니다. 심신이 편안한 하루를 보내기에 부족함 없는 날입니다.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1947]년생

아무리 노력해도 상대방은 내 의견을 무시합니다. 오늘은 대인관계에 있어 불안정한 요인들이 반영되는 날입니다.

<자료=사주닷컴(www.sazoo.com)>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