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통신】

▲ 쥐띠

[1984]년생

물건을 파는 것이 유리합니다. 거래에 대한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어가니 마음이 여간 기쁘지 않겠군요.

[1972]년생

오랜만에 동창을 만나거나 선배를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보는 것이 어떨까요? 오늘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1960]년생

건강에 유의 하세요. 약속을 피하고 이웃집 방문을 사절하시기 바랍니다. 이로운 일들이 하나도 없습니다.

[1948]년생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아프게 하면 좋을 것 하나도 없습니다. 이혼은 서로를 더 힘들게 하는 것이니까요.

[1936]년생

부동산 이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힘들고 어려웠던 일들을 감래한 대가가 오늘 들어옵니다.

▲ 소띠

[1985]년생

생각했던 대로 계획이 무난하게 진행됩니다. 원하는 재물이 당신 문 앞에서 당신을 기다리고 있는 격입니다.

[1973]년생

천리 길도 한걸음부터 입니다. 마음만 앞서서 여러 가지 일들을 그릇 칠 수 있으니 마음의 평정을 유지하기 바랍니다.

[1961]년생

좋은 일을 계획하기에 아주 길한 날입니다. 만나면 즐거운 사람들과 한때를 보낸 다면 유쾌한 하루가 됩니다.

[1949]년생

별 무리 없이 가뿐하게 보낼 수 있는 날입니다. 순리대로 보낸다면 건강과 금전적인 면에서 도움을 얻습니다.

[1937]년생

시기상조로 인하여 뜻하지 않았던 지출이 예상됩니다. 가급적 외출을 삼가고 집에서 조용히 지내는 것이 유익합니다.

▲ 호랑이띠

[1986]년생

오늘 당신은 귀인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운입니다. 마음을 비우고 긴장을 푸시고 좋은 성과를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1974]년생

그동안 소홀했던 부부간의 정을 돈독하게 가꾸는 오늘 하루가 되어 보세요. 사랑하는 남편이, 부인이 무엇을 원하고 있는지 귀를 기울여 주세요.

[1962]년생

재혼이라면 지금 당신 앞에 있는 사람이 바로 당신의 인연 입니다. 지금 재혼을 한다 하더라도 문제없습니다.

[1950]년생

이사 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아침부터 일찍 서둔다면 별 지장 없이 이사를 잘 마칠 수 있습니다.

[1938]년생

계획하던 일들이 타인의 도움을 받아 진행 됩니다. 초반에는 다소 어려움이 따르겠으나 시간이 지나면서 회복됩니다.

▲ 토끼띠

[1987]년생

원만한 하루입니다. 아무리 힘든 업무라도 오늘은 거뜬합니다. 몸의 상태게 아주 좋기 때문에 모든 일을 감당할 만 합니다.

[1975]년생

고진감래가 원수처럼 느껴집니다. 힘들고 짜증스러운 일들이 도미노처럼 밀려 들어 옵니다. 힘든 하루입니다.

[1963]년생

먼저 화해를 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평생을 서로를 의지하고 살아온 서로를 존중해 주는 것이 답입니다.

[1951]년생

거래 상담만 밀려들 뿐 성과는 하나도 없습니다. 기운만 빠질 뿐 사방에 어려운 일들이 산재 되어 있습니다.

[1939]년생

좋은 일을 계획하기에 아주 길한 날입니다. 만나면 즐거운 사람들과 한때를 보낸 다면 유쾌한 하루가 됩니다.

▲ 용띠

[1988]년생

마음이 산란하고 어지럽기 때문에 살고 파는 것 모두 좋은 시기라고 볼 수 없습니다. 원하는 목표치 에는 한없이 부족합니다.

[1976]년생

오늘은 회의 시간을 줄이고 차분한 마음으로 업무를 정리하는 시간을 늘리는 것이 유리한 하루입니다.

[1964]년생

대체로 물건을 구입하는 일에 길합니다. 거래에 대한 사항은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기 때문에 바쁘게 움직여야 할 것입니다.

[1952]년생

무슨 욕심이 있겠습니까! 가족을 위한 마음의 배려가 좋게 반영되지 못하는군요! 자식 때문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1940]년생

이자 수입이 예상됩니다. 노력한 만큼 얻은 돈일 수 있습니다. 수입보다는 지출이 많을 수 있으니 각별히 유의해야 합니다.

▲ 뱀띠

[1989]년생

생각지도 않았던 지출로 인해 자금 사정에 곤란함을 겪게 됩니다. 평정심을 유지하고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977]년생

대인관계에 있어 좋지 못한 일들이 반영되는 날입니다. 다툼과 오해가 반복될 수 있으므로 오늘은 조용히 보내는 것이 상책입니다.

[1965]년생

싸우더라도 극단은 피하도록 하는 것이 현명한 처사이리라 생각 합니다. 상대방에게 상처를 줄 수 있겠네요.

[1953]년생

여행,외출하기에 아주 좋은 운입니다. 가까운 친지를 찾아 가 본다든지 자식들 집에 찾아간다면 즐거운 한때를 보냅니다.

[1941]년생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마음이 생길 수 있습니다. 나를 강하게 밀어붙이지는 않더라도 오늘은 일상에서 벗어나 평범을 입고 싶은 그런 하루입니다.

▲ 말띠

[1990]년생

병이 악화될 징조가 있습니다. 건강을 잃기 전에 일찍 병원을 찾는 것이 현명합니다. 내일로 미루지 마세요.

[1978]년생

만나더라도 피로만 가중될 뿐! 별다른 성과가 있기 힘듭니다. 모든 것이 헛수고로 돌아가는 운입니다.

[1966]년생

꼬리에 꼬리를 무는 격이니 이긴다고 하여도 좋지 못한 결과가 초래합니다. 적당한 선에서 상대방에게 화해를 요청한다면 최대한의 손실은 막을 수 있을 것입니다.

[1954]년생

모임이나 외출을 삼가고 오늘 하루는 조신하게 지내는 것이 여러 모로 유리합니다. 정리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1942]년생

진행하는 일마다 인정을 받습니다. 주저하지 마시고 기회를 포착하기 바랍니다. 순리에 역행하는 일만 피한다면 승산은 있습니다.

▲ 양띠

[1991]년생

계획했던 일들이 있다면 오늘 적극적으로 추진한다면 승산이 있습니다. 다만 무리하지 말고 순리를 역행하지 않으면 더 좋습니다.

[1979]년생

기분전환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오늘 같은 날은 새로운 일을 추진한다거나 중요한 일을 처리하기보다는 한 발짝 물러서 주변을 살피는 하루가 되기 바랍니다.

[1967]년생

가족과 함께 부모님 댁을 방문하는 것이 어떨까요? 이날까지 사랑하는 가족이 있기까지 부모님의 사랑의 덕을 한번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1955]년생

가정에 금전운이 상승하여 재물이 들어옵니다. 그러나 질병으로 인해 병원 지출이 예상됩니다.

[1943]년생

만남에 있어서는 오늘 참 좋은 날입니다. 여러 친구분 들과 한가로운 한때를 보내면서 마음에 여유를 찾으세요.

▲ 원숭이띠

[1992]년생

순풍에 돛 단 배와 같이 여행에 아주 길한 날입니다.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기에 아주 길한 날입니다.

[1980]년생

대체로 물건을 구입하는 일에 길합니다. 거래에 대한 사항은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기 때문에 바쁘게 움직여야 할 것입니다.

[1968]년생

만나러 가도 부재중이거나 시간, 돈만 낭비할 일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신중하게 처신해도 본전이면 다행입니다.

[1956]년생

이자 수입이 예상됩니다. 노력한 만큼 얻은 돈일 수 있습니다. 수입보다는 지출이 많을 수 있으니 각별히 유의해야 합니다.

[1944]년생

새로운 일을 계획하고 진행하는 것 보다는 기존에 했던 일들이 답이 될 수 있는 오늘 하루입니다.

▲ 닭띠

[1993]년생

모든 일에 있어 자신감이 붙는 날입니다. 회의 때 자신의 의견을 피력 하는 데도 승산이 있습니다. 오늘을 활용하세요.

[1981]년생

왜 이렇게도 내 마음을 몰라 주는 것일까? 전혀 엉뚱한 감정으로 서로의 마음을 상하게 하는데 부부싸움은 칼로 물 베기라 하지만 오늘 같은 날은 칼로 철도 동강낼 태세입니다.

[1969]년생

아끼고 애쓴 보람이 있는 날입니다. 저축이 만기가 되어 돈을 탄다든지 곗돈을 받을 운입니다.

[1957]년생

회전속도가 빠르게 전개 되기 때문에 의사 결정을 신속하게 해야 합니다. 사고 파는 것 모두 길합니다.

[1945]년생

남쪽에서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로부터 축하를 받을 만한 경사스러운 소식입니다. 승진, 입학, 합격의 소식입니다.

▲ 개띠

[1994]년생

생각지도 않은 귀인으로부터 금전적인 도움을 받습니다. 그러나 갚아야 할 돈입니다. 수일 안에 갚으면 다시 들어옵니다.

[1982]년생

사업적으로 금전운이 하락세 입니다. 좀처럼 회복될 기미가 보이지 않습니다. 동쪽에서 문제 해결을 풀어 보기를..

[1970]년생

서로의 애정을 확인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날입니다. 애정지수 만점! 부부 교감 지수 만점! 오랜만에 외식을 통해 사랑의 여유를 즐겨 보도록 하세요.

[1958]년생

서로를 이해한다면 더 이상의 아픔과 고통은 없을 것입니다. 먼저 화해를 청하는 것이 순서입니다.

[1946]년생

기분전환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오늘 같은 날은 새로운 일을 추진한다거나 중요한 일을 처리하기보다는 한 발짝 물러서 주변을 살피는 하루가 되기 바랍니다.

▲ 돼지띠

[1995]년생

몸에 큰 무리가 없는 범위 안에서 즐거운 시간을 가져 보도록! 심한 운동이나 폭식은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 합니다.

[1983]년생

신중하지 않으면 손실이 크겠습니다. 앞으로의 기회도 빨리 오지 않으니 가슴만 태우는 형국입니다.

[1971]년생

나이가 들수록 만남을 유지하는 것이 참으로 어렵다는 것이 새삼스러운 오늘 입니다. 상대방은 나를 속태우고 있습니다.

[1959]년생

횡재수가 있습니다. 남쪽에서 귀인이 나타나 금전적으로 큰 도움을 줍니다. 자식들로부터 용돈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1947]년생

소신 있는 하루가 되기 바랍니다. 주변 여건은 그리 중요하지 않습니다. 여러 말이 내 마음을 흔들어 놓는다고 해도 당신의 소신이 당신을 빛내줄 하루가 됩니다.

<자료=사주닷컴(www.sazoo.com)>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