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의정부시청>
【의정부=서울뉴스통신】 최인영 기자 = 의정부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3일 관내 어르신 10명을 대상으로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장수사진 촬영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의정부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주최하고, 강승희웨딩의 나눔기부로 추진되었으며, 생활형편이 어려워 장수사진을 준비하지 못하는 어르신께 인생황혼기의 아름다운 순간을 담아내어 전달해 드리는 뜻깊은 행사로 진행되었다.

촬영 전 다소 경직되고, 어두워 보였던 어르신들의 모습은 메이크업 전문가의 손길을 거쳐 환하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점차 변화되었으며, 고운 한복을 차려입으신 어르신의 얼굴엔 미소가 가득했다.

이날 촬영된 장수사진은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액자로 제작해 개인별로 전달할 예정이다.

의정부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의 복지문제 해결을 위해 구성된 민관협력 조직으로 현재 2기 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원 10명이 활동을 하고 있으며, 2017년 돋보기 안경지원사업, 사랑이 넘치는 어르신 잔치 개최 등 다양한 특화사업을 추진하여 주민의 복지체감도를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

한편,전진표 의정부2동장은 ‘앞으로도 지역의 후원기관과 연계하여 이웃의 훈훈한 정을 나눌 수 있는 행사를 자주 개최해 이웃이 함께하는 든든하고 행복한 의정부2동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