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통신】

▲ 쥐띠

[1984]년생

가벼운 두통이 있습니다. 몸의 상태가 좋지 못한 가운데 하루의 일과가 지루하게 느껴지겠습니다.

[1972]년생

왜 이렇게도 내 마음을 몰라 주는 것일까? 전혀 엉뚱한 감정으로 서로의 마음을 상하게 하는데 부부싸움은 칼로 물 베기라 하지만 오늘 같은 날은 칼로 철도 동강낼 태세입니다.

[1960]년생

진행하는 일마다 실수를 계속 반복합니다. 이럴 경우에는 한 발자국 물러서 또 다른 기회를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1948]년생

다툼으로 인해 이별이 생깁니다. 마음을 정리하고 긴장을 풀고 주변 사람들과 협력적인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1936]년생

사랑은 항상 부족하다고 합니다. 받은 것 보다는 내가 한 것에 대한 미련이 유난히 내 마음을 섭섭하게 하는 하루 입니다.

▲ 소띠

[1985]년생

더 큰 피해를 보면서 손해를 배상 해야 할 어려움에 처하게 됩니다. 빨리 손을 쓰지 않으면 곤란한 지경에서 벗어나기 힘들겠습니다.

[1973]년생

오늘따라 사랑하는 남편이, 아내가 더 든든하게 느껴지는 하루입니다. 가화만사성! 집안이 편안하기 때문일까요? 모든 것이 원만한 하루입니다.

[1961]년생

계획하던 일들이 타인의 도움을 받아 진행 됩니다. 초반에는 다소 어려움이 따르겠으나 시간이 지나면서 회복됩니다.

[1949]년생

진행하는 일마다 실수를 계속 반복합니다. 이럴 경우에는 한 발자국 물러서 또 다른 기회를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1937]년생

방문을 하여 즐거운 담소를 나누거나 뜻밖에 행운을 맞이하게 됩니다. 원하는 바를 쉽게 달성할 수 있습니다.

▲ 호랑이띠

[1986]년생

안일한 자세보다는 확고하면서도 자리가 잡혀 있는 나의 모습을 만들도록 노력하는 하루가 되시기 바랍니다. 내 주변을 정리하면서 마음을 다스리는 오늘 하루가 되어 보세요.

[1974]년생

부부싸움으로 인해 몹시 불쾌한 일들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일찍 귀가하여 가족을 위한 시간을 만들어 보도록!

[1962]년생

정리하면서 주변을 살펴보세요. 무슨 일이든지 최선을 다하는 자세로 사는 것! 참 멋있는 삶이지만 오늘 하루는 평범하게 여유 있는 시간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1950]년생

만남에 있어서는 오늘 참 좋은 날입니다. 여러 친구분 들과 한가로운 한때를 보내면서 마음에 여유를 찾으세요.

[1938]년생

호흡기 장애가 생깁니다. 미리 병원에 가서 진단을 받아 보는 것도 방법입니다. 약으로 다스려야 합니다.

▲ 토끼띠

[1987]년생

중요한 의사 결정에 있어 길한 날입니다. 자신 있게 일을 진행 하면 승산이 있습니다. 더 이상의 지체는 금물!

[1975]년생

술자리는 좋지 않습니다. 될 수 있으면 일찍 귀가해서 가족과 함께 단란하고 평안하게 하루를 마감하는 것이 좋습니다.

[1963]년생

투자 없이, 손해 없이… 완벽하게 처리하기란 하늘에 별 따기와 별 다를 바 없습니다. 미래를 기약한다면 오늘의 아픔은 투자의 개념으로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1951]년생

상대방을 절대 설득할 수 없습니다. 상대방은 당신을 불신하고 있고 의심하고 있습니다. 더 이상의 진전은 없습니다.

[1939]년생

횡재수가 있습니다. 남쪽에서 귀인이 나타나 금전적으로 큰 도움을 줍니다. 자식들로부터 용돈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 용띠

[1988]년생

든든한 후원자를 만나니 무슨 어려움이 있겠습니까? 도움으로 인하여 마음이 안정되니 편안한 하루입니다.

[1976]년생

권태기가 아니길 바랍니다. 부부간의 정은 서로가 노력해서 만들어 가는 것임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지쳐있는 서로의 삶에 대한 여유를 가지기 바랍니다.

[1964]년생

그동안 소홀했던 부부간의 정을 돈독하게 가꾸는 오늘 하루가 되어 보세요. 사랑하는 남편이, 부인이 무엇을 원하고 있는지 귀를 기울여 주세요.

[1952]년생

재혼의 상대로는 적절하지 않습니다. 다른 인연이 필요합니다. 상대방과 일찍 정리를 해야 합니다.

[1940]년생

손아랫사람이 무엇을 생각하는지 가슴으로 느껴 보세요. 당신으로부터 시작하여 화합의 정이 넘쳐 나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 뱀띠

[1989]년생

이별할 일이 생깁니다. 처음은 좋았다가 끝이 좋지 않은 격이니 마무리가 좋아야 할 것입니다.

[1977]년생

심신이 안정된 상태입니다. 이런 날은 정신을 집중해서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일들을 추진한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1965]년생

오랜만에 즐거운 시간을 계획 했다면 내일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1953]년생

승산이 전혀 없음을 기억해야 합니다. 최선의 길은 포기하고 마음을 비우는 것입니다. 손해가 있겠으니 만회하기란 여간 힘들지 않겠습니다.

[1941]년생

재혼이라면 지금 당신 앞에 있는 사람이 바로 당신의 인연 입니다. 지금 재혼을 한다 하더라도 문제없습니다.

▲ 말띠

[1990]년생

젊다는 것이 큰 재산입니다. 계획했던 일들을 진행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최선을 다한다면 승산이 있습니다.

[1978]년생

이리저리 방황하지 마세요! 당신을 도와줄 귀인은 당신과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는 사람입니다.

[1966]년생

거래 물량이 대량으로 이루어 지니 상당한 이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매매상담이 이루어 지는 사이에도 금액이 상당히 올라갈 것입니다.

[1954]년생

오늘 따라 식구들간에 마찰이 있습니다. 배가 산으로 가야 할 지! 바다로 가야 할 지! 갈피를 잡지 못하고 있는 형국입니다.

[1942]년생

안일한 자세보다는 확고하면서도 자리가 잡혀 있는 나의 모습을 만들도록 노력하는 하루가 되시기 바랍니다. 내 주변을 정리하면서 마음을 다스리는 오늘 하루가 되어 보세요.

▲ 양띠

[1991]년생

아무리 노력해도 진전이 없는 하루 입니다. 진퇴양난에 빠진 상황을 어떻게 벗어 날 수 있을 지 답답함을 금할 수 없습니다.

[1979]년생

부부싸움으로 인해 몹시 불쾌한 일들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일찍 귀가하여 가족을 위한 시간을 만들어 보도록!

[1967]년생

나이가 들수록 만남을 유지하는 것이 참으로 어렵다는 것이 새삼스러운 오늘 입니다. 상대방은 나를 속태우고 있습니다.

[1955]년생

모임이나 외출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오랜만에 동창들과 만나거나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여행을 계획하는 것도 좋습니다.

[1943]년생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이 건강의 문제입니다. 그러나 오늘은 건강상에 아무런 문제가 없이 원만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 원숭이띠

[1992]년생

나는 너를 찜!~했어. 그동안 바라만 봤던.. 그야말로 가슴속에서 찡~!! 찜~!! 할 수밖에 없었던 내 사정을 신께서도 무심치 않으셨어! 오늘 인연을 만들어 보세요.

[1980]년생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마음이 생길 수 있습니다. 나를 강하게 밀어붙이지는 않더라도 오늘은 일상에서 벗어나 평범을 입고 싶은 그런 하루입니다.

[1968]년생

계획하는 일이 좋은 때를 만나 개화를 합니다. 모든 일이 순조로워 하는 일마다 좋은 결과를 맺습니다.

[1956]년생

축하할 만한 경사스러운 일들이 있습니다. 주변 사람들로부터 부러움을 함북 받을 수 있는 일들이니 여간 기쁘지 않을 수 없습니다.

[1944]년생

자녀 때문에 근심이 생기겠습니다. 자녀로 인해 부부간의 정도 멀어질 위험수위가 상당히 높습니다. 평정 심을 유지 하세요

▲ 닭띠

[1993]년생

충동의 변동수가 유난히 많은 날입니다. 사사건건 시비가 교차합니다. 이럴 때는 정면돌파보다는 여유 있는 마음의 자세가 미덕입니다.

[1981]년생

양쪽 날개를 잃은 듯한 아픔이 있습니다. 나를 치고 올라오는 신참 후배들에게 쓴 고배를 마실 수 있습니다.

[1969]년생

아무리 노력해도 성과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빨리 진퇴를 결정하고 새로운 일을 위해 에너지를 보강하시기 바랍니다.

[1957]년생

거처를 옮기는 일에 아주 좋은 날입니다.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진행하는 것이 이롭습니다. 경비지출은 많을 것입니다.

[1945]년생

자식들과 상의해 보세요. 만남과 인연의 운이 대통하는 날이기 때문에 무슨 일에나 좋은 결과가 반영됩니다.

▲ 개띠

[1994]년생

뜻밖에 사람 때문에 마음 고생을 하시겠어요. 불안한 마음이 가중되어 심기가 더욱 불편해집니다.

[1982]년생

먼 곳으로 여행을 하기에 아주 좋은 날입니다. 해외여행에도 길합니다. 그러나 생각보다 조금 많은 비용 지출이 예상됩니다.

[1970]년생

몸의 상태가 아주 좋습니다. 직장 동료들과도 원만한 하루가 예상 됩니다. 무슨 일이든지 본인의 마음 먹기에 달려 있습니다.

[1958]년생

주변의 장애는 있을 수 있지만 큰 문제 없이 서로의 뜻이 합해질 것입니다. 더 이상 주저하지 않아도 됩니다.

[1946]년생

모든 것을 포기하고 오늘은 집에서 피로를 푸는 것이 현명한 처사 입니다. 따뜻한 목욕물 속에서 긴장을 풀어 보도록 하세요.

▲ 돼지띠

[1995]년생

사는 동안 몸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자세로 살기를 바랍니다. 돈과 명예, 사랑이 아무리 위대해도 건강보다 귀중하겠습니까?

[1983]년생

결혼이 이루어 진다면 집안에 영광이 될 것입니다. 천생연분으로 평생 회로 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1971]년생

거래 물량의 크기가 크지도 않을 뿐더러 이익이 생길 가능성이 희박합니다. 매사에 신중을 기하여야 할 것입니다.

[1959]년생

전혀 승산이 없음을 미리 알아야 할 것입니다. 피해를 최소한으로 줄이는 일이 최선의 길이라 생각하기 바랍니다.

[1947]년생

원하는 대로 순조롭게 진행되는 운이니 이런 날은 가벼운 마음으로 외출을 하는 것이 아주 좋습니다.

<자료=사주닷컴(www.sazoo.com)>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