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서울뉴스통신】

▲ 쥐띠

[1984]년생

삶의 우선순위를 따진다면 나를 위한 배려의 시간이 아닐까요? 오늘 같은 날은 음악 감상을 통해서 마음의 안정과 여유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1972]년생

외출하는 방향이 동쪽이라면 좋습니다. 가족과 함께 떠난다면 아주 좋은 추억들을 만들 수 있는 운입니다.

[1960]년생

만남에 있어서는 오늘 참 좋은 날입니다. 여러 친구분 들과 한가로운 한때를 보내면서 마음에 여유를 찾으세요.

[1948]년생

사방에서 물량이 쏟아져 나오고 있으니 발 빠르게 움직여 대응해야 할 것입니다. 대량으로 물건을 잡아 두는 것이 유리합니다.

[1936]년생

가족 중에 경사스러운 일들이 생깁니다. 그 동안 지치고 힘겨운 심신에 많은 위로가 되어줄 것입니다.

▲ 소띠

[1985]년생

주저하지 말고 진행한다면 좋습니다. 아무런 방해 없이 심신을 달랠 수 있는 멋있는 일들을 경험하게 됩니다.

[1973]년생

일찍 귀가해서 가족과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만남이 있다면 다른 날로 미루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1961]년생

정리하면서 주변을 살펴보세요. 무슨 일이든지 최선을 다하는 자세로 사는 것! 참 멋있는 삶이지만 오늘 하루는 평범하게 여유 있는 시간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1949]년생

만남에 있어서는 오늘 참 좋은 날입니다. 여러 친구분 들과 한가로운 한때를 보내면서 마음에 여유를 찾으세요.

[1937]년생

호흡기 장애가 생깁니다. 미리 병원에 가서 진단을 받아 보는 것도 방법입니다. 약으로 다스려야 합니다.

▲ 호랑이띠

[1986]년생

모든 면에서 유리한 입장에 처해 있습니다. 상대방의 인간적인 면을 무시하지 말기 바랍니다.

[1974]년생

그동안 소홀했던 부부간의 정을 돈독하게 가꾸는 오늘 하루가 되어 보세요. 사랑하는 남편이, 부인이 무엇을 원하고 있는지 귀를 기울여 주세요.

[1962]년생

사랑은 항상 부족하다고 합니다. 받은 것 보다는 내가 한 것에 대한 미련이 유난히 내 마음을 섭섭하게 하는 하루 입니다.

[1950]년생

좋은 일을 계획하기에 아주 길한 날입니다. 만나면 즐거운 사람들과 한때를 보낸 다면 유쾌한 하루가 됩니다.

[1938]년생

그 동안 노력했던 일들이 한 순간에 와르르!! 망망함은 표현할 길이 없습니다. 무엇보다 건강에 유의 하세요.

▲ 토끼띠

[1987]년생

지출보다 수입이 많은 날 입니다. 평소에는 생각지도 못했든 일들이 잘 진행되어서 금전적으로 보탬이 되어 줍니다.

[1975]년생

오늘은 화합의 날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가족을 위해서 무언가 기념이 될 만한 일을 만들어 보세요.

[1963]년생

몸의 상태가 나쁘기 때문에 괜시리 심각해 지고 한숨이 땅을 치는군요! 내일이면 원만해 질 일들입니다. 과민반응은 무척 해롭습니다.

[1951]년생

팔고 사는 것을 마음 내키는 대로 진행해도 무방합니다. 큰 이익을 보게 될 것이기 때문에 기대해도 좋은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

[1939]년생

이사 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아침부터 일찍 서둔다면 별 지장 없이 이사를 잘 마칠 수 있습니다.

▲ 용띠

[1988]년생

잘 잘못을 따지느라 시간을 허비하는 큰 실수를 저지르게 됩니다. 상대와는 이길 승산이 전혀 보이지 않습니다.

[1976]년생

때가 때이니 만큼 계획하고 적극적으로 추진하는 일들은 삼가기 바랍니다. 시간과 경비만 소요될 뿐입니다.

[1964]년생

계획하는 일들이 처음에는 곤란할지 모르겠지만 점점 좋은 결과를 얻게 해 줍니다. 꾸준함이 답입니다.

[1952]년생

혈액순환이 좋지 않아 두통이 예상됩니다. 심신이 불편하기 때문에 가정에 불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1940]년생

이자 수입이 예상됩니다. 노력한 만큼 얻은 돈일 수 있습니다. 수입보다는 지출이 많을 수 있으니 각별히 유의해야 합니다.

▲ 뱀띠

[1989]년생

상대는 무서운 탈을 쓰고 당신을 위협하지만 허상일 뿐입니다. 결정권은 당신에게 있습니다. 두려워 할 필요 없습니다.

[1977]년생

팔고 사는 일에 마음 내키는 대로 진행해도 무방합니다. 계약에 대한 운이 좋게 반영되므로 상당한 결과가 기대됩니다.

[1965]년생

횡재수가 있습니다. 서쪽에서 귀인이 나타나 금전적으로 큰 도움을 줍니다. 계획했던 일들도 차질 없습니다.

[1953]년생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아프게 하면 좋을 것 하나도 없습니다. 이혼은 서로를 더 힘들게 하는 것이니까요.

[1941]년생

주변의 장애는 있을 수 있지만 큰 문제 없이 서로의 뜻이 합해질 것입니다. 더 이상 주저하지 않아도 됩니다.

▲ 말띠

[1990]년생

오늘은 더욱 친해지고 싶은 사람과 찡! 무언가 통할 수 있는 그런 날입니다. 만난 지 얼마 되지 않은 사이 라도 문제 없는 오늘 입니다.

[1978]년생

일찍 귀가해서 가족과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만남이 있다면 다른 날로 미루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1966]년생

사업적으로 금전운이 하락세 입니다. 좀처럼 회복될 기미가 보이지 않습니다. 동쪽에서 문제 해결을 풀어 보기를..

[1954]년생

자녀 때문에 근심이 생기겠습니다. 자녀로 인해 부부간의 정도 멀어질 위험수위가 상당히 높습니다. 평정 심을 유지 하세요

[1942]년생

높은 곳에서 마음을 비우고 내려다 본다면 한결 마음이 가벼워 질것입니다. 등산을 하면서 심신을 달래기 바랍니다.

▲ 양띠

[1991]년생

네가 정말 그럴 수 있니! 얼마든지 그럴 수 있습니다. 사랑은 움직이는 거니까요! 애인을 만나기에는 좋은 날이 아닙니다. 다른 날로 미루어 보세요.

[1979]년생

아무리 큰 일들이 몰려 온다 하더라도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모든 것을 감당해 나갈 만한 역량이 충분합니다.

[1967]년생

계획하는 일이 좋은 때를 만나 개화를 합니다. 모든 일이 순조로워 하는 일마다 좋은 결과를 맺습니다.

[1955]년생

애를 쓰면서 성취와 도전을 일삼는다 하여도 오늘은 일단 한 걸음 물러서 관망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변 정리를 하면서 휴식을 취하기에 알맞은 오늘 하루입니다.

[1943]년생

별 무리 없이 가뿐하게 보낼 수 있는 날입니다. 순리대로 보낸다면 건강과 금전적인 면에서 도움을 얻습니다.

▲ 원숭이띠

[1992]년생

폭풍우 속에서 큰 배가 뒤집히듯이 재물을 잃게 되는 일들이 발생할 것입니다. 소극적인 자세로 주위를 관망하기 바랍니다.

[1980]년생

몸의 상태가 아주 좋습니다. 직장 동료들과도 원만한 하루가 예상 됩니다. 무슨 일이든지 본인의 마음 먹기에 달려 있습니다.

[1968]년생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마음이 생길 수 있습니다. 나를 강하게 밀어붙이지는 않더라도 오늘은 일상에서 벗어나 평범을 입고 싶은 그런 하루입니다.

[1956]년생

심심풀이로 시작한 오락으로 인해 지출이 늘어납니다. 금전이 나가고 몸까지 허약해 지니 심신의 건강을 위해 각별히 노력해야 합니다.

[1944]년생

손님들이 방문하면서 재물 나갈 일들만 늘어 납니다. 감추고 보여주지 마세요. 현상유지도 벅차겠습니다.

▲ 닭띠

[1993]년생

우물 안에 개구리 신세가 아닐까! 남들은 날고 뛰는데 나만 혼자서 답답한 마음을 금할 길 없습니다.

[1981]년생

애타게 기다렸던 소식은 오지 않고 근심만 늘어날 일거리만 생기니 힘겨운 하루가 계속 됩니다.

[1969]년생

사면초가! 진퇴양난! 이렇게 힘든 산을 어떻게 넘을 수 있을지.. 사태가 무척 심각합니다. 상대의 기분을 상하게 해봤자 아무런 이득이 없습니다.

[1957]년생

혈액순환이 좋지 않아 두통이 예상됩니다. 심신이 불편하기 때문에 가정에 불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1945]년생

거래 상담만 밀려들 뿐 성과는 하나도 없습니다. 기운만 빠질 뿐 사방에 어려운 일들이 산재 되어 있습니다.

▲ 개띠

[1994]년생

출근 후 직장 동료들과 차 한잔을 마시면서 여유 있는 아침을 맞이 하는 것이 어떨지? 오늘은 대인관계에 있어 아주 길한 날입니다.

[1982]년생

나이가 들수록 만남을 유지하는 것이 참으로 어렵다는 것이 새삼스러운 오늘 입니다. 상대방은 나를 속태우고 있습니다.

[1970]년생

때를 놓친 격입니다. 지금 당신의 운은 아주 나쁩니다. 이런 시점에서는 무언가를 시작한다는 것 자체가 위험입니다.

[1958]년생

타박상이나 가벼운 외상이 있습니다. 오늘 같은 날은 집에서 독서를 한다든지 음악 감상이나 영화 감상을 하면서 지내는 것이 좋습니다.

[1946]년생

부동산 이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힘들고 어려웠던 일들을 감래한 대가가 오늘 들어옵니다.

▲ 돼지띠

[1995]년생

어디를 가든지 즐거우니 친구들과 한때를 즐겁게 보낸다 하더라도 무난합니다. 오늘 날을 잡아 보는 것이 어떨까요?

[1983]년생

기존의 사업이 결실을 맺을 징조를 보이고 있군요. 경영적인 감각이 탁월한 당신은 문제없이 진행해 나갈 것입니다.

[1971]년생

사업적으로 금전운이 하락세 입니다. 좀처럼 회복될 기미가 보이지 않습니다. 동쪽에서 문제 해결을 풀어 보기를..

[1959]년생

친구와 뮤지컬을 본다거나 영화를 관람하기 좋은 날이군요. 컴퓨터 모니터를 끄고 상쾌한 장소를 찾아보세요. 기분전환을 위해서는 오늘이 참 좋은 날입니다.

[1947]년생

나보다 나이가 어린 손 아랫사람과 만나 의논해 보세요. 좋은 결실에 주름살이 하나 줄어들 일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자료=사주닷컴(www.sazoo.com)>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