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서울뉴스통신】 임만순 기자 = 전 세계 237개국의 인기 음료와 디저트를 전하는 카페 마리웨일237이 F/W 시즌을 맞아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세계 음료 13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카페 마리웨일237이 내놓은 F/W 시즌 음료 13종은 스페인의 ‘스페니쉬 레체’, 스웨덴의 ‘화이트 글뢰그’, 이집트의 ‘사흘랍’, 러시아의 ‘스비친’, 콜롬비아의 ‘까넬라소’, 멕시코의 ‘멕시칸 오르차타’, 미국의 ‘쿠앤크 라떼’, 볼리비아의 ‘아피 블랑코’, 나이지리아의 ‘로즈히비스커스’, 홍콩의 ‘유안양’, 이탈리아의 ‘오르조 디카프’, 벨기에의 ‘로터스쿠키 라떼’, 영국의 ‘머스캣’ 등이다.

이번 세계 음료 13종은 그간 국내 프랜차이즈 카페 브랜드에서는 출시된 적 없는 음료들이다. 커피를 마시지 못하는 이들과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커피, 논커피 음료, 다양한 차로 구성되어 있다.

마리웨일237의 세계 음료는 여행지에서 마셨던 각국 대표 음료의 맛을 그대로 살려 추억을 재현하고 여행의 설렘을 일상에 전해 줄 예정이다.

마리웨일237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신 메뉴 개발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마리웨일을 통해 ‘한 잔의 세계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방침이다.

한편 세계 음료&디저트 카페 마리웨일237은 매주 서울 본사와 부산 지사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