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서울뉴스통신】 고영신 기자 = 2018평창동계올림픽&동계패럴림픽이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국민적 참여를 추진하고자 문화도민운동 공식주제곡 웰컴투평창 이나 강원도의노래(락버전)을 활용한 자유롭고 창의적인 뮤직비디오 공모전을 개최한다.

강원도문화도민운동협의회(회장: 김기남)은 2018평창동계올림픽 개막식을 약 100여일 남겨둔 가운데 성공적인 동계올림픽이 개최될 수 있도록 전 국민을 대상으로 23일부터 11월 20일까지 '웰컴투평창·강원도의노래 창작뮤직비디오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도협의회 공식주제곡 “웰컴투평창”과 강원도 대표곡 “강원도의 노래”를 활용하여 참여자의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자유로운 영상전달 방식을 통하여 동계올림픽과 문화도민운동을 홍보를 위하여 전 국민대상 공모전을 추진한다.

자세한 공모내용과 접수방법은 강원도문화도민운동협의회 홈페이지(www.gccc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공고문과 참가신청서 등 응모접수 관련된 서류를 내려 받을 수 있다.

시상은 전문 심사위원들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1명, 우수상 2명, 장려상 5명을 선정해 11월 중 결과 발표할 예정이며 수상자에게는 협의회장상장과 함께 상금도 수여된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제작된 뮤직비디오는 2018평창동계올림픽&동계패릴림픽과 문화도민운동 홍보에 적극 활용된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