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인 고급스러운 아름다움 갖춘 한예슬과 글로벌 모델 계약​

▲ 크레모랩 뮤즈로 전격 발탁된 한예슬
【서울=서울뉴스통신】 박태선 기자 = ​한예슬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 통해 브랜드의 진정성과 품질력, 글로벌 온천수 화장품 브랜드로서의 프리미엄 온천수 화장품 브랜드 크레모랩(www.cremorlab.co.kr)이 MBC 월화 드라마 ‘20세기 소년 소녀’를 통해 로코 퀸으로 귀환한 아름다움의 대명사 배우 한예슬을 새로운 뮤즈로 선정했다.

크레모랩은 미국, 유럽(스페인, 프랑스, 러시아, 체코, 슬로바키아), 아시아(홍콩, 마카오, 싱가폴, 대만, 말레이시아), 호주 등 글로벌 전역에 진출, 유명백화점을 비롯한 유수의 유통채널 600여개 매장에 입점되어 운영되고 있으며, 해외에서 그 가치를 더욱 인정받고 있는 프리미엄 온천수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특히 국내 브랜드로서는 입점이 쉽지 않은 프리미엄 유통채널 프랑스 마리오노(Marionnaud), 싱가폴 탱스(Tangs) 백화점, 체코 팬(FAnn) 등 럭셔리 뷰티스토어, 호주 마이어(MYER) 백화점에 진출 하는 등 그 위상을 높이며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크레모랩은 고급스러우면서도 독보적인 아름다움을 지닌 한예슬이 크레모랩의 브랜드 가치인 자연과 과학의 조화를 기반으로 전개하고 있는 제품의 진정성과 정통성을 깊이 있게 전달하기에 적합하여 그녀를 뮤즈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한예슬을 통해 프리미엄 온천수 브랜드 크레모랩만의 독보적인 제품력과 온천수 미네랄 독자 성분에 대한 우수성을 소비자에게 알릴 계획이다.

크레모랩 브랜드 담당자는 “크레모랩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 된 한예슬은, 아름다움에 대한 관심이 있는 다양한 연령대의 여성들이라면 누구나 주목하는 타고난 외모와 미적 감각을 지닌 배우로 크레모랩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탄생한 온천수 미네랄 T.E.N. Water의 효능을 누구보다 진정성 있고 효과적으로 소비자에게 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며 “현재 크레모랩이 글로벌 진출을 활발히 하고 있는 만큼 새로운 글로벌 모델 한예슬과 함께 국내 소비자는 물론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대표적인 온천수 화장품으로 발돋움하는 것을 목표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서 보다 더 가깝고 친근하게 다가선다는 방침”이라고 말했다.

크레모랩이 전속모델 한예슬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첫 번째 선보이는 신제품 ‘T.E.N. 크레모 스킨 리뉴얼 크림’은 특허받은 탄력강화성분과 크레모랩의 독자성분인 10가지 미네랄 성분의 뛰어난 피부 활성 효과를 강조한 토탈 리페어 크림이다.

크레모랩의 기술력과 노하우의 집약체로서 야심차게 선보일 ‘T.E.N. Cremor 스킨 리뉴얼 크림’은 하루하루 최상의 피부 컨디션과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선사하며, 23일부터 크레모랩 온라인 부티크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하고 11월 1일 정식 출시된다.

한편 크레모랩은 신비롭고 고귀한 자연의 힘과 완벽한 과학적 처방으로 피부에 생명 에너지를 선사하여 건강한 피부 밸런싱을 돕는 SM 생명과학의 글로벌 온천수 미네랄 화장품 브랜드다. 크림(Cremor)과 실험(Lab)을 의미하는 두 단어가 결합되어 탄생된 크레모랩은 희귀 미네랄이 풍부한 강원도 금진 온천수 T.E.N.™ Water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국내에서는 물론 해외에서도 로고리스 등의 디자인적 심미성, 브랜드만의 독자성분 등의 제품력을 인정받아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해외 시장을 넓혀가며 계속 성장 중이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