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대전ㆍ충남 주요기사
한국타이어, ‘2017 굿디자인 어워드’ 우수 디자인 선정프리미엄 타이어 벤투스 S2 AS 디자인 우수성 입증
  • 대전충남 취재본부 조윤찬 기자
  • 승인 2017.12.05 14:54
  • 댓글 0
   
【대전=서울뉴스통신】 조윤찬 기자 = 한국타이어의 프리미엄 타이어 ‘벤투스 S2 AS(Ventus S2 AS)’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한 '2017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우수 디자인으로 선정되며 글로벌 톱 타이어 디자인 경쟁력을 입증했다.

한국타이어의 하이테크 기술력이 적용된 ‘벤투스 S2 AS’는 최고의 정숙성과 승차감을 보유한 초고성능 프리미엄 타이어다. 플래그십 차량에 최적화된 타이어 접지 기술력을 통해 최상의 드라이빙 성능을 제공하며 고속 주행시에도 흔들리지 않는 편안한 승차감을 동시에 선사한다. 또한 타이어 패턴 끝부분의 일체형 블록 디자인을 적용하여 어떠한 노면 조건에도 쾌적한 드라이빙을 보장한다.

서승화 대표이사는 “이번 굿디자인 어워드 수상은 한국타이어의 혁신적인 디자인 철학의 역량과 가능성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톱 타이어 기업으로서 혁신적인 디자인과 우수한 성능을 갖춘 다양한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굿디자인 어워드’는 1985년부터 시행된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상으로 산업디자인진흥법에 의거해 상품의 외관, 기능, 재료, 경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디자인 우수성이 인정된 상품에 GD마크를 부여한다.

대전충남 취재본부 조윤찬 기자  ycc925@naver.com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전충남 취재본부 조윤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NEWS IN PICTUR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