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까지 구매고객 대상 경품…대만 여행권 · 테라노바 아우터 증정

▲ 남성복 브랜드 '올젠'이 2017년 겨울 시즌오프를 진행, 가을·겨울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였다.
【서울=서울뉴스통신】 이상숙 기자 =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남성복 브랜드 '올젠(OLZEN)'이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2017년 겨울 시즌오프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겨울 시즌에 바로 착용할 수 있는 가을·겨울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구스다운 점퍼 ‘테라노바’를 포함해 위트 있는 캐릭터를 담아낸 ‘올리버 컬렉션’ 및 초경량 구스다운 'L.A.P. 시리즈' 등 올젠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한편, 오는 12월 31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경품 이벤트를 마련해 풍성한 혜택을 더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등(2명) 대만 여행권, △2등(5명) LG 건조기 △3등(3명) 가습 공기청정기 △4등(30명) 올젠의 시그니처 아우터 테라노바를 증정한다.

올젠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시즌오프 행사는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를 담아 준비했다. 꾸준하게 사랑 받아 온 올젠의 인기 제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시즌오프 행사는 전국 올젠 매장에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올젠 공식 홈페이지(www.olzen.co.kr)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