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선물용…가볍고 포근한 캐시미어 소재의 스웨터 · 머플러 세트 제안

▲ 앤드지(ANDZ)가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통해 남성들을 위한 '캐시미어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를 선보인다.
【서울=서울뉴스통신】 이상숙 기자 = 신성통상의 남성 패션 브랜드 앤드지(ANDZ)가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통해 남성들을 위한 '캐시미어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를 선보인다.

캐시미어는 가볍고 포근한 감촉을 느낄 수 있는 동시에 뛰어난 보온성을 갖춰 '섬유의 보석'이라 불리는 고급 소재다. 특히 캐시미어를 활용한 스웨터, 머플러는 한파가 기승을 부리는 겨울철에 빠질 수 없는 중요한 품목이라 할 수 있다.

이에 앤드지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에 따뜻한 마음을 선물할 수 있는 캐시미어 스웨터, 머플러 세트를 제안한다.

캐시미어 스웨터는 줄무늬 패턴, 굵은 사선 조직 등 다양한 질감과 목부분 맵시가 특징이다. 색상은 기본적인 회색, 짙은 감색, 검정색을 포함해 밝고 따뜻함을 더해주는 분홍색, 진홍색, 민트색(#3EB489), 라이트 블루색 등 다양한 계절에 따른 색상들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와 함께 선보이는 캐시미어 머플러는 흐린 노랑색, 회색, 포도주색, 짙은 감색 등 세련된 색상과 기장 그리고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평상복부터 정장 스타일까지 다양하게 맞출 수 있는 상품으로, 남성 겨울 멋내기에 폭넓게 활용된다. 전국 앤드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앤드지 마케팅 담당자는 “앤드지의 캐시미어 머플러, 스웨터는 시즌성을 고려한 소재와 세련된 컬러 구성으로 센스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스웨터와 머플러를 함께 구매 시 가격적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어, 올겨울 남성들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