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서울뉴스통신】 문형모 기자 = 밀양시 가곡동 행정복지센터는 14일 마산회원구 아리랑관광호텔에서 (주)세종그룹과 상생을 도모하기 위한 자매결연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전국 밀양향우회, (주)세종그룹의 윤태석 회장이 직접 참석하여 밀양시 발전을 위한 협력과 발전 방향을 제시하여 참석한 가곡동 주민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주)세종그룹은 밀양 농산물 지속적 구매와 상호방문의 날을 지정하여 교류하기로 하는 등 다양한 방안을 제시했다.

(주)세종그룹의 윤태석 회장은 전국 밀양향우회 회장으로, 자수성가로 사업체를 일으킨 밀양의 대표 기업인이다. (주)세종그룹은 전국 현대, 기아 자동차 등 대기업과 연계되어 있는 지게차 임대업을 근간으로 아리랑관광호텔 등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

윤 회장은 평소 고향인 밀양 발전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헌신하고 있으며, 특히 이번 자매결연 협약식은 그동안 해왔던 지역봉사와 공헌의 시금석이 되어 밀양 미래발전에 또 다른 지평을 열 것으로 기대된다.

백승훈 가곡동장은 “항상 밀양 발전에 큰 도움을 주시는 (주)세종그룹의 윤태석 회장님과 함께 밀양시와 가곡동의 발전을 선포하는 자매결연식을 맺게 되어 기쁘다. 지속적인 교류와 상호 협력을 통해 공동의 발전과 번영을 이루어내, 오늘 협약이 계속해서 뜻깊게 이어나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