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서울뉴스통신】 서울특별시의회 오봉수 의원(더불어민주당, 금천 1. 위 사진 오른쪽)이 지난 15일 서울특별시의회 별관 제2 대회의실에서 열린 ‘2017 지방자치 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의정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10주년을 맞는 서울기자연합회는 지난 2008년부터 매년 지역현안 갈등해소 노력, 민원 해결빈도, 봉사 등 주민자치 발전에 업적이 뚜렷한 의원을 대상으로 공적심사위원회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 시상해오고 있다.

오 의원은 평소 구민들과 직접 대면하고 소통하는 것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며 의정활동을 펼쳐 왔으며 금천구의 숙원사업인 금천소방서 건립 및 독산동 우시장개발 추진을 비롯해 40여개의 공약사업을 모두 이행하고, 수 차례 관계 기관과의 간담회 등을 통해 여러 가지 지역 민원을 해결해왔다.

오 의원은 지역에서 민원해결사로 인정받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며 지방자치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한 것에 대해 “선출직 의원으로서 앞만보고 달려온 결과 이런 큰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라고 말했다.

끝으로, 오 의원은 “아직도 금천구는 해야 할 일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더 노력해서 의정활동을 잘 하라는 상으로 생각하고, 쉼 없이 열심히 뛰겠다”고 말하며 “함께 해주신 금천구 주민들 덕분에 열심히 의정활동을 하여 오늘 이 상을 받을 수 있었다”며 끝으로 “공로를 알아봐준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