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프팅 이브마스크팩을 생산하는 ㈜메디앤코즈와 전속모델 계약

▲ '몸신'이라는 별명을 얻은 MBC 19기 공채 탤런트 윤선희가 실리프팅 이브마스크팩을 생산하는 ㈜메디앤코즈와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서울=서울뉴스통신】 조필행 기자 = 지난해에 종편방송 예능 프로그램에서 50대 초반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20대 보다도 아름다운 몸매를 나타냄으로써, 몸매가 아름답다는 의미로 '몸신'이라는 별명을 얻은 탤런트 윤선희가 최근 실리프팅 이브마스크팩을 생산하는 ㈜메디앤코즈와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전했다.

MBC19기 공채 탤런트 윤선희는 지난해에 종편방송 예능,건강 프로그램에서 블라인드 테스트를 했었는데,스튜디오에 초대된 2~30대 젊은 여성게스트들보다 더욱 아름다운 몸매로 화제가 됐었다.

지난해에 연예기획사 ㈜콘텐츠공작소와 전속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연예 활동의 준비를 위해 발레와 휘트니스를 결합한 '발레핏'을 1년여 준비해오던중, 마스크팩,물티슈,기초화장품등을 생산하는 ㈜메디앤코즈와 전속계약을 맺게 되었다.

광고주는 "50대 초반의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아름다운 몸매와 동안을 유지해온 성실함을 높게 평가했고, 앞으로의 연예활동에 대한 기대감이 전속계약을 맺게된 동기"라고 만족을 표현했다.

윤선희가 전속 모델 활동을 해야하는 실리프팅 이브마스크팩은 초밀착,고농축, 초미세 필름 마스크팩으로, 기존 마스크팩 제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안면축소 리프팅효과를 내세우며 마스크팩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등장했다.

실리프팅 이브마스크팩은 실로 한올한올 끌어 당겨주는 콜라겐 실리프팅 마스크팩으로, 일반적인 시트재질은 고농축 영양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능력이 떨어져 피부에 겉도는데 반해, 실리프팅 이브마스크팩은 초밀착,고농축,초미세 필름마스크로 어떤 얼굴에도,어떤 부위에도 들뜸없이 완벽 밀착을 함으로써 유효성분이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됐다.

실리프팅 이브마스크팩은 실제 피부과 시술 성분인 콜라겐과 PLA, 보르피린등의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흡수와 함께 얼굴 노화선에 효과적으로 작용하여 굵은 주름,실주름까지도 팽팽하게 한올한올 당겨주는 강력한 실리프팅 효과를 나타낸다.

실리프팅 이브마스크팩은 피부스스로의 탄력 회복력을 떨어뜨릴 수 있는 시술과는 달리 시트가 건조되면서 생기는 강력한 리프팅&타이트닝 효과로 피부회복력 향상에 도움을 주어 피부톤 개선의 미백효과와 노폐물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보임으로써 요즈음 화두가 되고있는 황사에도 매우 적절한 대응책으로 주목받고 있다.

주름과 피부의 칙칙함을 한번에 해결할 실리프팅 이브마스크팩은 묵은 각질 제거로 광채피부를 만들어 줄 것이다.

실리프팅 이브마스크팩은 3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1단계 콜라겐세럼. 2단계 실리프팅 마스크팩, 3단계 히알룰루산 세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용방법은, 1단계 콜라겐세럼을 얼굴에 고르게 펴 바른다. 2단계 마스크팩을 얼굴하단부터 위로 당기듯이 밀착시킨다. 30분정도 지난 후에 마스크팩을 떼어낸다. 3단계 히알룰루산 세럼을 바르면 된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