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JTBC TV 예능 '패키지' 여행 통해… '앤탤롭 캐년' 포함 '미서부' 탐방기 방영

▲ 미국 서부 '앤탤롭 캐년'(사진 제공 = 하나투어)

【서울=서울뉴스통신】 이상숙 기자 = ㈜하나투어(대표이사 김진국)가 압도적인 자연 '4대 캐년' 과 다이나믹한 대도시 '라스베이거스'를 메인으로 관광하는 상품을 정비하고 본격 운영한다.

하나투어의 2017년 해외여행 패키지성 상품 예약 데이터에 따르면, '미서부'는 미주 지역으로 떠난 여행객들이 '하와이' 다음으로 많이 선택한 지역이다.

특히, 해외여행이 점차 활발해진 60대의 경우, 미주를 선택한 여행객 중 3명 중 1명이 '미서부'를 선택한 것으로 나타났다.

'미서부'는, 죽기 전에 꼭 가야 할 관광지 1위인 '그랜드 캐년'과 붉은 첨탑의 이색풍경을 나타내는 '브라이스 캐년' 그리고 신들의 정원이라 불리는 '자이언 캐년' 등 '3대 캐년'을 메인으로, 10여년 간 한국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랜드 캐년. (사진 제공 = 하나투어)

하나투어 미국 본토팀 김재욱 팀장은 "'미서부'상품은, 하나투어가 2013년부터 실시한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HCSI: Hanatour Customer Satisfaction Index)에서 매년 '베스트 10'에 드는 상품으로, 전반적으로 높은 만족도를 보이는 상품"이라고 말했다.

이어 "새롭게 추가된 관광지인 '앤탤롭 캐년'은, 카메라 작가들 사이에서도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미서부 '핫플레이스'로, 부드러운 협곡들 사이를 관통하는 빛은 설명할 수 없을 만큼의 기막힌 풍경을 만들어낸다. 기존 3대 캐년들과 함께 '4대 캐년'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하나투어는 '패키지' 여행을 소재로 한 JTBC TV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10일 '미서부'에서 펼쳐지는 출연진들의 흥미로운 여행기를 소개한다. '방송 상품' 따라잡기 상품을 통해 출연진들의 여행과 동일한 일정으로 여행을 계획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