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권 구매 시 할인 및 추첨 통해 호텔 숙박권 증정…23일부터 29일까지 발권 진행

▲ 인도네시아 발리 휴양지.(사진 제공 =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서울=서울뉴스통신】 이상숙 기자 = 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항공권 구매 시 할인 및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하나투어와 공동으로 진행한다고 20일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의 적용노선은 인천-인도네시아 왕복과 인천-호주 왕복 노선으로, 최대 15%의 할인율이 제공된다.

인도네시아 여행지 자카르타.(사진 제공 =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발권 기간은 23일부터 29일까지이고, 탑승 기간은 23일부터 2019년 02월 23일까지다. 단, 탑승일로부터 최소 3일 전 발권을 해야 할인율을 적용 받을 수 있다.

구매 방법은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공식 웹사이트나 모바일앱(프로모 코드란에 KRTF18을 입력하면 할인이 적용된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예약발권부와 하나투어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호주여행지 시드니.(사진 제공 =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예약발권부[카카오톡: @SEOULGARUDA(주중), @INCHEONGARUDA(주말)]를 이용하면 된다. 02-773-2092.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관계자는 "최근 웹사이트를 통한 항공권 구매 고객이 늘어나는 점에 착안해 하나투어와 함께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면서,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웹사이트나 모바일앱에서 인천-발리 왕복 항공권을 구매하면, 할인 및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가루다인도네시아 항공기.(사진 제공 =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인천~자카르타 노선을 주 7회, 인천~발리 노선을 주 6회 운항하고 있으며, 현지 시각 기준으로 자카르타는 오후 3시 45분, 발리는 오후 5시 50분에 도착하는 편리한 스케줄을 운영하고 있다. 동시에 올 8월 개막할 아시안게임의 개최지인 자카르타와 팔렘방 모두 당일 연결이 가능한 유일한 항공사로 주목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