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화당 지도부, 지역 주민등 1천500여명 참여

【신안=서울뉴스통신】 이철수 기자 = 정연선 민주 평화 당 신안군수후보가 ‘새로운 신안, 새로운 출발’이란 슬로건을 내걸고 25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고 26일 전했다.

25일 신안군 압해 읍에서 열린 정연선 군수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는 박지원 국회의원과 이용주 평화당전남도당위원장, 광역·기초의원 출마자를 비롯해 지지자 1천500여명이 방문해 북새통을 이뤘다.

정 후보를 지지하기 위해 방문한 박지원 의원은 평화 당은 김대중 대통령의 큰아들이며 더불어 민주당은 작은 아들이다 라며 민주당을 평가 절하하며 일 잘하고 깨끗한 정연선 후보와 말 잘하고 일 잘하는 이윤석 전 국회의원을 당선시켜야 신안이 발전 된다고 강조하며 평화 당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박 의원은 “신안군의 민주당 전량공천은 그동안 열심히 준비했던 다른 후보들을 바보로 만든 적폐다”라고 규정하고 “신안군민이 민주당에 회초리를 들어 심판해야 된다 ”고 말했다.

이용주 평화당 전남도당위원장은 “신안군 유권자 3만 2천명 가운데 2만 표만 몰아주면 여유 있게 정후보가 승리 하게 된다"면서 적극적인 지지를 당부했다.

이어 "신안부터 평화 당 바람이 불어야 점점 녹색바람이 커져 민주 평화 당을 살릴 수 있다며 정직한 후보 정연선을 군수로 만들어야 신안군이 동반 성장한다"고 덧붙였다.

정연선 후보는 “친인척 비리와 정치자금과 관련한 부정한 후보들이 사라져야 깨끗한 신안을 만들 수 있고 이번 선거를 통해서 적폐세력을 심판해야 된다” 고 밝혔다.

이어 정 후보는 "신안에 정의를 심고, 정직하고 성실하게 일하고, 군민과 함께 정직과 성실의 씨앗을 뿌려 튼튼하고 건강한 열매를 맺어 신안군민의 삶의 질을 높여 드리겠다"고 말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