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기 와펜 외 한반도기 와펜 제공, 백두산 풍경이 프린트된 내부 안감…크라우드 펀딩 형태, 30% 할인

▲ 2018 코볼드 한반도 에디션.
【서울=서울뉴스통신】 이상숙 기자 = 아웃도어 브랜드 K2(www.k2.co.kr)가 헤비다운 '코볼드(KOBOLD)'의 한정판인 '2018 코볼드 한반도 에디션'을 출시하고 예약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예약판매 이벤트를 7월 13일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코볼드는 2011년 출시 이래 뛰어난 보온성과 방풍성, 태극기 와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은 K2의 대표 헤비다운이다.

이번에 선보인 2018 '코볼드 한반도 에디션'은 한반도의 평화 정착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특별 한정품으로 출시됐다.

특히, 코볼드만의 디자인 포인트 중 하나인 팔 부분의 '태극기 와펜'에 '한반도기 와펜'을 추가해 선택하여 탈부착 할 수 있으며, 다운 등판 안감은 민족의 영산이라고 할 수 있는 백두산의 풍경을 프린트로 담아 그 의미를 더했다.

방풍성과 투습성, 보온성이 뛰어난 윈드스타퍼 2L 소재와 우수한 복원력의 필파워 800 이상의 헝가리 구스를 충전재로 사용해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다. 지퍼와 밸크로, 소매 이너 커프스 등으로 틈새로 파고드는 찬바람을 막는 등 이중 보온에 신경을 썼다. 남녀 공용제품으로 블랙 한 컬러만 출시됐다.

'코볼드 한반도'는 선주문 수량만 한정 생산해 판매하는 크라우드 펀딩 형태로 진행되며 7월 13일까지 30% 할인된 가격인 48만 3천원에 판매한다. 주문 시 10월 중으로 받아 볼 수 있으며 구입은 K2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k2.co.kr)에서만 가능하다.

K2 의류기획팀 조형철 팀장은 "K2 대표 다운으로 꾸준히 인기를 얻은 코볼드 다운에 특별한 의미를 담아 이번 선다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보온성과 디자인이 업그레이드된 코볼드 한정판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