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색 '트리플머쉬룸카레' · 빨강색 '통닭다리카레' · 갈색 '비프청크카레'

【서울=서울뉴스통신】 이상숙 기자 =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프리미엄 레토르트 카레 3종을 22일 출시했다고 전했다.

'인조이 유어 밀(Enjoy your Meal)'은 ㈜오뚜기가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보다 특별한 재료들을 풍성하게 담아 '한끼 식사를 통한 삶의 즐거움’이라는 특별한 가치를 전하는 오뚜기의 레토르트 제품라인이다.

'트리플머쉬룸카레’는 국내산 생 새송이, 생 양송이, 생 느타리버섯 등3가지 버섯을 입안 가득 즐기는 카레로 은은한 풍미와 생생한 버섯 식감이 특징인 노랑색 카레다.

'통닭다리카레'는 국내산 통 닭다리가 들어있는 국내 유일의 카레로 부드러운 식감과 육즙이 살아있는 닭다리와 새콤한 토마토, 버터, 크림이 조화된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의 빨강색 카레다.

'비프청크카레'는 큼직한 쇠고기의 풍부한 식감과 풍성한 양송이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카레로 고소한 버터와 양파, 쇠고기 육수가 어우러져 깊고 진한 맛을 내는 갈색 카레다.

㈜오뚜기 관계자는 "프리미엄 레토르트 '인조이 유어 밀' 카레 3종은 특별한 재료들을 풍성하게 담은 제품"이라며, "다양한 맛의 프리미엄 카레로 가정간편식의 원조 오뚜기의 명성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