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밀 창립 40주년 기념 …전속모델 하지원과 고객 소통의 시간 가져

▲ 푸르밀이 27일 부산 탑마트 신평점에서 전속모델 배우 하지원과 팬사인회를 진행하고 있다.(사진 제공 = 푸르밀)
【서울=서울뉴스통신】 이상숙 기자 =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이 27일 오후 2시 부산 탑마트 신평점에서 전속모델 배우 하지원과의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푸르밀 관계자에 따르면 "푸르밀 창립 40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갖고자 이 번 팬사인회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올해 5년째 푸르밀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하지원은 '비피더스', '검은콩이 들어있는 우유', '꿀이 든 미숫가루우유' 등 푸르밀 대표 제품과 함께 팬들을 만났다.

이날 하지원은 시종일관 웃는 얼굴로 현장을 찾은 팬들과 일일이 인사를 나눴으며, 다정한 팬서비스로 큰 호응을 얻었다.

푸르밀은 대표 발효유 비피더스를 비롯해 2000년대 초 검은콩 돌풍을 이끈 검은콩이 들어있는 우유, 6가지 곡물에 국산 꿀을 더해 건강하게 즐기는 한끼 대용 곡물우유 꿀이 든 미숫가루우유 등 고품질 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면역을 생각한 신개념 발효유 '엔원(N-1)', 이색 콜라보 제품 '바나나킥 우유'와 '초코 바나나킥 우유', 간편하게 마시는 '컵 그래놀라' 등 폭넓은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푸르밀은 창립 40주년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총 4040명에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푸르밀 제품을 구매하고 개인 SNS에 인증샷과 함께 시음 후기를 올린 후 SNS 주소와 해당 제품을 선호하는 이유를 푸르밀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된다. 경품은 LG DIOS 냉장고, LG 트롬 건조기, 다이슨 V10 청소기, 베어브릭400, 가나초코우유 기프티콘 등이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