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100여종의 크래프트 맥주, 최대 50% 할인…소규모 제작되는 특색과 전통 있는 수제 맥주

【서울=서울뉴스통신】 이상숙 기자 = '63컨벤션센터'는 전 세계 100여종의 크래프트 맥주를 최대 50% 할인가로 즐길 수 있는 '2018 월드 크래프트 비어 페스티벌(World Craft Beer Festival)'을 16일부터 18일까지 한시적으로 선보인다고 7일 전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부문(대표 김영철)에서 운영하는 '63컨벤션센터'의 이번 행사는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즐기는 있는 휴식"을 콘셉트로 각국의 엄선된 100여종의 크래프트 비어를 63레스토랑의 셰프가 직접 구성한 다양한 음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미국, 독일, 영국 한국 등에서 인기 있는 다양한 종류의 크래프트 맥주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해, 합리적인 가격에 여름 한강의 정취를 함께 즐길 수 있다. 특히 올해의 경우 미국육류수출협회와 셰프가 함께 구성한 다양한 메뉴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크래프트 맥주는 소규모로 제작되는 특색과 전통이 있는 수제 맥주를 말한다. 최근 무더위가 이어지면서 보다 특색 있는 크래프트 맥주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이 증가하면서 관련 레스토랑 혹은 바(Bar)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63빌딩에 위치한 63컨벤션센터에서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2018 월드 크래프트 비어 페스티벌은 주변 비스니스 고객은 물론 63빌딩과 한강을 찾은 관광객에게 큰 사랑을 받아 대표적인 크래프트 비어 축제로 자리매김했다.

2018 월드 크래프트 비어 패스티벌에서는 맥주 게임을 포함하여 다트, 럭키드로우 등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63빌딩 내 위치한 테라스에서 진행되는 버스킹 공연으로 도심 속 콘서트장의 분위기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크래프트 맥주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자리를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여름에 선보이게 되었다" 말했다.

서울의 랜드마크 63빌딩에서 위치한 63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2018 월드 크래프트 비어 페스티벌'은 16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오후 1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

페스티벌에 참가할 수 있는 티겟 가격은 1만 원이다. 1명 맥주 1잔 및 시음 혜택 포함된 가격이다. 문의 및 예약 은 02-789-5704.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