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트 데일리 슈즈 로얄 브릿지 2.0 출시…구매자 대상 선착순 워너원 화보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

【서울=서울뉴스통신】 이상숙 기자 = 최근 데뷔 1주년을 맞은 보이그룹 워너원이 리복 클래식의 컴포트 데일리 슈즈 로얄 브릿지 2.0과 함께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담은 화보를 10일 공개했다.

워너원의 옹성우, 라이관린, 이대휘, 박지훈, 하성운 다섯 멤버는 이번 화보에서 긴 다리를 강조하는 다이나믹한 포즈를 선보였다.

심플한 팬츠에 볼드한 리복 로고의 스웨트 셔츠를 착용한 워너원은 리복의 컴포트 데일리 슈즈 로얄 브릿지 2.0으로 한층 더 업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누구나 할 수 있는 편안한 스타일에서 워너원 만의 카리스마와 빼어난 외모가 더욱 빛나는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워너원이 이번 화보에서 착용한 리복의 컴포트 데일리 슈즈 '로얄 브릿지 2.0'은 신발 안 쪽에 키 높이 굽을 적용해 한층 다리가 길어 보이는 스타일링이 가능한 스니커즈다. 또, 편안한 엠보싱을 느낄 수 있어 장시간 착용해도 착화감이 좋아 데일리 슈즈로도 적당하다.

리복은 이번 제품 출시와 동시에 워너원의 세 번째 선택을 담은 화보를 공개하면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워너원의 다이나믹한 세 번째 선택 로얄 브릿지 2.0 구매자들에게는 선착순으로 다섯 멤버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 담긴 이번 화보 브로마이드를 증정한다.

이번에 공개된 리복 클래식의 워너원 화보는 '워너원의 선택(Wanna One's Pick)'이라는 콘셉트로 선보일 리복의 2018 하반기 캠페인의 세 번째 콘셉트다.

이번 화보에서는 지난 7월 공개된 첫 번째 선택에서 모습을 보이지 않은 옹성우, 라이관린, 이대휘, 박지훈, 하성운 멤버 다섯 명의 모습을 담았다. 리복 클래식은 앞으로 워너원 전체 또는 유닛이 참여한 다양한 캠페인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워너원의 다이나믹한 모습을 담은 화보 이미지는 리복 클래식 공식 SNS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