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일별로 사용하는 베스트 조합 컬러 담아… 팔레트 하나로 아이 메이크업 완성

【서울=서울뉴스통신】 이상숙 기자 = '오늘의 메이크업'을 의미하는 키워드 #MOTD 는 'Makeup Of ToDay'에서 비롯됐다.

매일 다른 기분과 상황에 맞는 데일리 아이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이 높은 가운데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에서 매일 다른 메이크업을 위한 '위클리 아이팔레트'를 13일 새롭게 출시했다.

팔레트마다 서로 다른 6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라이너처럼 쓸 어두운 컬러와 눈두덩 전체에 바를 베이스 컬러, 중간 포인트나 애교살 부분에 얹어 포인트를 줄 쉬머한 펄 타입이 포함되어 있다.

매트한 타입과 글리터한 타입까지 다양한 텍스쳐로 구성되어 있어 이 섀도우 팔레트 하나면 고민 없이 빠르게 아이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얇게 눈가에 밀착되는 고발색 파우더 타입 섀도우라 간편하게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위클리 아이팔레트는 요일 이름을 따서 총 7개 홋수로 구성되어 있다. 차분하게 맞이하는 월요일은 따뜻한 베이지 톤으로 구성된 1호, 피곤한 수요일을 반짝이게 만들어 줄 글리터 타입 3호, 금요일 밤을 흥겹게해주는 버건디 룩 5호 등 요일별로 연상되는 메이크업 룩에 따른 연출을 제안한다.

매일 다른 메이크업으로 다양한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아리따움 '위클리 아이팔레트'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홈페이지(www.aritaum.com)에서 판매한다. 8g 1만6천 원. 1호 월요일, 2호 화요일, 3호 수요일, 4호 목요일, 5호 금요일, 6호 토요일,7호 일요일로 구성했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