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레드벨벳, 엔시티 127, 슈퍼주니어 려욱, 에프엑스 루나 등 출연…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도 함께 선봬

【서울=서울뉴스통신】 이상숙 기자 = 코리아세일페스타 사무국은 케이팝(K-POP) 공연을 오는 27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서울광장에서 개최한다고 3일 전했다. 올해 코리아세일페스타의 개막을 축하하는 행사다.

본 행사는 28일부터 10월 7일까지 열흘간 진행되며, 이기간 중에 소비자들은 전자, 화장품, 가구, 패션 등의 제품을 주요 유통매장에서 20~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날 공연에는 세계적인 보이 그룹 '엑소(EXO)'부터 대세 걸 그룹 '레드벨벳(Red Velvet)', 월드 와이드 그룹 '엔시티 127(NCT 127)', 감미로운 미성으로 마음을 사로잡는 슈퍼주니어(Super Junior) '려욱', 파워풀하면서도 감성 넘치는 보이스의 소유자 에프엑스(f(x)) '루나'등 국내외에 많은 팬을 보유한 한류 톱가수들이 출연한다.

이번 공연은 코리아세일페스타 프로모션 차원에서 행사의 개막을 알리는 전야제로 기획, 마련됐다. '쇼퍼스 펀 나이트(SHOPPER’S FUN NIGHT)'라는 타이틀을 내걸고 즐거운 쇼핑할인 축제를 기다리는 설렘을 표방했다.

현장에서는 공연외에도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개최해 관람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샤이니 민호와 함께 코세페를 #해시태그 하라!'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개그우먼 이국주 등은 관객과 함께 코리아세일페스타를 소재로 하는 콩트극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찾아가는 여행자 서비스센터 등 안내센터에서는 관람객과 인근 시민 및 외국인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AR기술을 활용한 리플렛 등 각종 홍보물을 배포한다.

외국인이 9월 4일까지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가 기대되는 이유'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이번 전야제 공연 티켓을 제공한다. https://vkc.or.kr/en/pr-center/online-events/ongoing-events/korea-sale-festa-event

코리아세일페스타 사무국 관계자는 "이번 공연을 통해 금년 3회째를 맞이한 국가적 쇼핑할인행사의 국내외 인지도가 크게 높아지길 기대한다"며, "전세계 팬들이 케이팝의 진수를 즐기고, 또 한류스타들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