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뉴발란스 강남점에서 …여성스러움 강조, 도심 속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 위한 우먼스 다운 선보여

▲ (사진 제공 = 뉴발란스)

【서울=서울뉴스통신】 이상숙 기자 =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FW시즌을 맞아 도심 속에서 액티브한 활동을 즐기는 여성들을 위한 새로운 유형의 다운 재킷 '우먼스 액티브 시티다운'을 론칭했다.

액티브 시티다운은 여성스러운 벨핏 스타일의 '퍼핏 숏 다운'과 풍성한 에코퍼가 돋보이는 '퍼핏 벨티드 다운' 두 가지로 선보인다.

여심을 사로잡을 실루엣과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했으며, RDS(Responsible Down Standard) 인증을 받은 친환경 다운 충전재를 사용하여 따뜻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퍼핏 숏 다운은 A라인의 벨핏 다운 재킷으로, 목 안쪽과 주머니 내부에 부드러운 터치감의 고급 벨보아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다. 재킷 내부에 탈부착이 가능한 크로스 스트랩을 적용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타이트한 하이넥 크롭탑과 레깅스와 함께 귀여운 실루엣을 강조한 겨울 애슬레저룩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뉴발란스)

​퍼핏 벨티드 다운은 에코퍼를 사용한 하프 기장의 다운 재킷으로, 벨트를 사용해 다양한 레이어링이 가능하다. 허리 부분에 벨트 고리가 따로 없는 디자인으로 벨트 없이 자연스러운 스타일로도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다. 부피감이 있는 아우터임에도 불구하고 허리 라인을 살려줘 스포티하면서도 도회적인 일상복으로 매치할 수 있다.

다운 재킷의 기능성과 멋스러움을 동시에 갖춘 우먼스 액티브 시티다운은 뉴발란스 온라인스토어 및 우먼스 전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발란스는 우먼스 액티브 시티다운 론칭을 기념해 오는 26일 뉴발란스 강남점에서 브랜드 뮤즈 김연아와 함께하는 사인회​​를 개최한다.

팬사인회, 미니 토크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한다. 더불어 GNO(Girls Nigth Out) 행사를 통해 우먼스 피트니스 클래스도 진행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뉴발란스 우먼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사진 제공 = 뉴발란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