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수길에 나타난 펭귄 100마리…'세라마이딘' 캠페인에 등장하는 '세라 펭귄' 100마리 이야기 담아

【서울=서울뉴스통신】 이상숙 기자 = 닥터자르트(대표 이진욱)가 자사 스테디셀러 보습라인인 '세라마이딘'의 캠페인에 등장하는 세라 펭귄의 이야기를 위트 있게 담아낸 '플레이 세라(PLAY CERA)' 프로젝트를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필터스페이스 인 서울'에서 진행한다고 18일 전했다.

닥터자르트가 새롭게 진행하는 '플레이 세라' 캠페인은 예년보다 빠르게 찾아온 추위에 대비해 건조해진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 줄 겨울철 극강 보습 아이템 '세라마이딘(Ceramidin)' 라인을 주제로 한다.

올해는 제품 캠페인과 함께 전시 프로젝트까지 더해져 세라마이딘의 완벽 보습력을 표현할 수 있도록 '필터스페이스 인 서울'에서 관련 프로젝트 전시를 오픈하였다.

전시에서는 지난해 '세라 판타지(Cera Fantasy)' 캠페인을 통해 좋은 반응을 이끌었던 노란색 '세라 펭귄'을 실제 모형으로 구현, '극한 건조에도 마르지 않는 힘'에 대한 유쾌하고 기분 좋은 전시와 함께 특별한 체험을 제공한다.

건물 외관부터 세라마이딘을 상징하는 노란 컬러로 시선을 끄는 '필터스페이스 인 서울'은 ▲세라 펭귄 가든(1층 외부 가든), ▲세라 펭귄 아트 쇼우(1층), ▲닥터 자르트 스토어(2층), ▲셀프 패키징 룸(3층) 등 펭귄과 함께 세라마이딘의 ‘겨울철 극강 보습’과 관련하여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는 총 4개의 공간으로 구성되었다.

1층 외부 가든인 '세라 펭귄 가든'은 겨울철 피부 수분을 지키기 위해 모인 100여 마리의 노란 세라 펭귄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됐다.

건물 외관에서부터 군집해있는 세라 펭귄의 모습에 지나가는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발길을 이끈다. 특히 날씨에 따라 배열을 달리하는 펭귄들의 모습으로 브랜드 특유의 위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1층은 '세라 펭귄 아트 쇼우'로 세라 펭귄들이 주인공이 된 유쾌하고 재미있는 전시로 꾸며졌다. 보습이 필요한 다양한 순간들을 5겹의 세라마이딘 보습으로 이겨내는 세라 펭귄들의 스토리를 담아낸 공간으로 '보습'의 중요성에 대해 다채롭고 흥미롭게 전달한다.

또한 겨울철 보습 팁과 내게 맞는 세라마이딘 제품을 추천 받을 수 있는 '라이프 레시피'도 체험해 볼 수 있다.

2층 '닥터 자르트 스토어'는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5겹 극강 보습으로 촉촉하게 만들어 줄 세라마이딘 라인의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공간이다. 세라마이딘 라인 제품 외에도 피부 고민에 따른 닥터자르트의 모든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3 층은 '셀프 패키징 룸'으로 2층에서 구매한 제품을 직접 선물 포장할 수 있는 공간이다. 특별한 날, 곧 다가올 연말연시 등 사랑하는 누군가를 위하여 셀프 패키징 룸에 비치된 포장지, 리본, 비닐, 천 등 여러 가지 포장 재료를 활용하여 나만의 정성 가득한 선물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프로젝트 기간동안 마음을 담아 선물하고 싶은 사람에게 제품을 보내주는 무료 배송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닥터자르트는 지난 15일 세라 펭귄을 활용해 중독성 넘치는 '플레이 세라'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세라 펭귄은 건조한 겨울철에도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세라마이딘의 특징을 세라 펭귄의 귀여운 춤과 노래로 표현하며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세라마이딘'과 '촉촉해'가 지속적으로 반복되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사로 이뤄진 CM송은 경쾌함과 함께 계속해서 따라 부르고 싶은 중독성을 선사한다. 공개된 영상은 TV CF 및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12년 첫 출시 이후로 많은 분들의 '겨울철 필수템'으로 자리잡으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닥터자르트의 세라마이딘 라인은 닥터자르트 공식 홈페이지(www.drjart.com), 백화점 매장을 비롯해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