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병옥 음성군수, 임해종 더민주 위원장, 도의원, 군의원 참석...13개 경기종목과 4개 시연종목

▲ 음성군체육회는 지역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21일 음성체육관과 종목별경기장에서‘제23회 음성군생활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음성군=서울뉴스통신】 문병철 체육전문기자 = 충북 음성군체육회(회장 조병옥)는 지역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21일 음성체육관과 종목별경기장에서‘제23회 음성군생활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태권도, 합기도, 밸리댄스, 댄스스포츠 등 식전․후행사를 시작으로, 내빈소개, 유공자시상, 대회사, 축사 순으로 진행하였고, 또한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노력한 유공자 19명에게 음성군체육회장 표창을 수여했다.

대회 개회식에는 음성군체육회장인 조병옥 음성군수, 임해종 더불어민주당 중부3군위원장, 이상정 도의원, 김기창 도의원, 조천희 음성군의회 의장, 김영섭 부의장, 서효석 군의원 등 많은 분들이 참석하여 선수와 관계자들을 직접 격려하고 인사했다.

이번 대회는 음성체육관과 보조경기장에서 축구, 테니스, 배드민턴, 족구, 게이트볼 등 13개 경기종목과 댄스스포츠, 태권도, 합기도, 에어로빅 등 4개 시연종목에서 동호인들이 기량을 겨루었다.

한편, 음성군체육회는 이번 대회를 계기로 생활체육활동에 대한 다양한 공간 확대로 생활체육을 활성화하고 동호인 조직의 활력을 통해 전 군민의 참여분위기 확대로 건강하고 활기찬 사회 만들기를 확산해 나갈 계획이다.

조병옥 체육회장(음성군수)는 “올해로 23회를 맞은 생활체육대회가 동호인 모두에게 꿈과 희망을 주고 군민들이 화합하고 소통하는 한마당 축제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생활체육 활성화와 동호인 조직 확대로 군민의 건전한 체육활동 참여 분위기를 확산하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