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 2층~지상 10층 오피스텔 총 344실

▲ 빌리브 하남 메인투시도
【서울뉴스통신】최인영 기자 = 입주민들의 여가와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특화 커뮤니티시설을 갖춘 주거공간이 높은 선호를 얻고 있다. 신세계건설이 2일부터 공급하는 ‘빌리브 하남’은 공유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커뮤니티시설을 제공해 ‘내 삶이 중심이 되는 주거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다양한 공간 설계를 선보이는 신세계건설의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빌리브(VILLIV)’는 내 삶이 집의 중심이 되는 섬세하고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브랜드로, 단순한 아파트먼트를 넘어 라이프스타일먼트(LIFESTYLEMENT)를 실현하기 위해 주거 시장에 새로운 트랜드를 제시하고 있다.

‘빌리브 하남’은 신세계건설이 수도권에 처음 선보이는 ‘빌리브’ 브랜드인 만큼 공유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담은 커뮤티니시설 ‘빌리브 클럽’이 조성된다. 빌리브 클럽은 비즈니스와 여가활동을 한 곳에서 누릴 수 있는 공유오피스, 라이브러리, 입주민의 건강을 책임지는 스카이피트니스와 요리공간을 제공해주는 공유키친도 마련되며 이 밖에도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는 방음실, 미디어라운지, 게임룸 등으로 삶의 질 향상에 집중하였다.

단지에는 유러피안 중정과 중정 내 게스트 하우스, 클럽 라운지로 활용 가능한 ‘파티오 하우스’도 마련되며 한강 조망이 가능한 옥상을 활용한 스카이 가든, 루프탑 가든, 천창을 통해 자연채광이 가능한 복도 아트리움도 마련돼 쾌적하고 아늑한 공간이 갖춰진다.

뿐만 아니라 각 세대에 적용되는 특화설계도 강점이다. 개방감을 더한 3.2~5.9m의 층고 설계와 듀얼스페이스(다락)와 LDK 구조(Living Dining Kitchen)로 공간 효율성을 높였으며 지금까지 일반 아파트에서 체험해 보지 못한 단독주택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또 집 안에 전용 주차장이 있는 DRIVE IN HOUSE, 5m 광폭의 테라스 하우스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31개의 신평면이 제공된다. 가스가 없는 안전한 주방, 최대 2.7m의 넉넉한 주차 공간으로 입주자의 편의를 고려했으며, 빌트인 가구로는 신세계 리빙브랜드인 까사미아에서 제공한다

신세계 건설은 이러한 주거 트렌드를 선보일 곳으로 미래가치가 유망한 하남시를 택했으며 하남내에서도 이마트 하남점 바로 옆이며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쇼핑몰인 스타필드 하남이 차량 5분 내외 거리에 위치해 있어 신세계 쇼핑벨트의 중심에서 몰세권을 누리는 핵심 입지를 선택 하였다.
다.
교통과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지하철 5호선 풍산역(2019년 개통예정)이 앞에 있어 초역세권 단지에 속하며 서울외곽순환도로와 올림픽대로 진입이 수월해 강남까지 약 20분 내외면 도달할 수 있다. 반경 500m 내에는 풍산초와 덕풍중, 풍산고가 위치해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나룰도서관 등이 위치한다.

자연환경도 갖춰져 있어 단지 안팎에서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다. 약 3만 여평의 시각공원을 앞마당 처럼 이용 가능하며, 유니온 파크, 미사리조정경기장, 하남종합운동장이 인접해있어 자연, 스포츠, 여가생활을 모두 즐길 수 있다.

‘빌리브 하남’은 주거 목적의 상품이지만 오피스텔로 공급돼 청약 통장이 필요 없어 높아진 청약 문턱에도 수요자들의 부담이 적다. 이에 최근 정부의 강력한 부동산 대책과 투기과열지구로 지정된 하남시에서 든든한 한 채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계약금 정액제와 중도금 무이자 혜택도 제공된다.

2일 분양 예정인 ‘빌리브 하남’은 경기도 하남시 덕풍동 735번지 일원에 공급하는 단지로 지하 2층~지상 10층의 아파트 구 25평형 소형아파트와 유사한 타입을 중심으로 오피스텔 총 344실과 근린생활시설로 조성되며 견본주택은 하남시 신장동 94번지(스타필드 하남 인근)에 위치한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