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6일부터 12월 7일까지 총 4주간 매주 금요일 시행

▲ 렛츠런파크 서울 회원실 할인 이벤트 포스터.
【서울=서울뉴스통신】 조필행 기자 = 한 해가 저무는 11월, 한국마사회(회장 김낙순)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2018년도 한 해 동안 한국경마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회원실 할인 이벤트를 시행한다. 렛츠런파크 서울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회원실을 체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11월 16일(금)부터 12월 7일(금)까지 총 4주간 매주 금요일에 시행된다. 5층 회원실은 최대 3천 원을 할인하여 9천 원에 즐길 수 있고, 기존에 6천 원에서 1만 6천 원 사이 가격으로 운영하던 6층 회원실은 5천 원부터 1만 원으로 좌석 이용 가능하다.

일반 객장과는 차별화되어있는 쾌적한 환경에서 건전 레저로서 경마를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편안한 좌석과 음료 서비스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각층 회원실에 현장 방문하면 이용할 수 있다.

렛츠런파크 서울 관계자는 “렛츠런파크 서울을 1년 동안 사랑해주신 고객님들께 보답하기 위해 이벤트를 했다”라고 밝히며 “이 외에도 연말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회원실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한국마사회 경마정보 사이트(race.kra.co.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