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 파스타 세트, 와인 등 50여 종 10~40% 할인 판매

▲ 이탈리 크리스마스 홈파티 주요 상품.(사진 제공 = 현대백화점그룹)

【서울=서울뉴스통신】 이상숙 기자 = 현대그린푸드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이탈리 크리스마스 특별 상품전'을 진행한다고 11일 전했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그로서런트 '이탈리(EATALY)' 판교점에서 크리스마스 홈파티 파스타 세트, 와인 등 50여종을 오는 25일까지 10~40% 할인 판매한다.

주요 품목으로, 올해 이탈리에서 가장 판매량이 많았던 모넬리 먹물 링귀네, 얼바니 양송이 트러플 소스 등 11종으로 구성된 '이탈리 트러플파스타 선물세트'를 오는 31일까지 5만원(기존가 9만 3,000원)에 할인 판매한다.

가정에서 간단한 조리로 이탈리 정통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이탈리 크리스마스 홈파티 세트'도 선보인다. '이탈리 홈파티 세트'는 샐러드, 마르게리타 피자, 라구소스 라자냐, 등심 스테이크로 구성된 반조리 식품 세트다.

동봉된 레시피 카드를 참조해 간단히 데우기만 하면 이탈리아 정통 가정식을 맛볼 수 있다. 판매가는 5만원.

이 밖에 천연 효모 발효법과 과일절임 등이 들어간 이탈리아 전통 케이크 '파네토네'와 디저트와 잘 어울리는 약발포성 와인 '폰타나 프레다 르프롱드 모스카토' 등도 행사 기간에 한해10~40% 할인 판매한다.

현대그린푸드 관계자는 "고객 누구나 부담없이 간편한 조리로 크리스마스와 송년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