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엔 냉풍, 겨울엔 온풍에 가습까지 … 사계절 사용하는 필수가전으로 변신

▲ 롯데닷컴 공기청정기 할인 행사 이미지.(사진 제공 = 롯데쇼핑)
【서울=서울뉴스통신】 이상숙 기자 = 롯데닷컴은 31일까지 공기청정기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전했다.

높은 가성비를 자랑하는 '위닉스 제로'를 비롯해 'LG전자 퓨리케어' '삼성전자 큐브' 등은 물론이고 독일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그린루프트', 미국의 '후버'와 '오스틴에어', 스웨덴의 '블루에어', 영국의 '다이슨' 등 세계 각국의 유명 공기청정기도 한 곳에 모았다.

상품별로 적게는 3%에서 많게는 20% 까지도 할인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롯데닷컴 가전셀의 박지원 MD는 "건조한 겨울에 가습효과도 누릴 수 있게 습식으로 공기를 정화해주는 에어워셔류부터 최근엔 공기청정 기능에 온풍 기능까지 결합된 신상품이 출시되는 등 다른 기능과 합쳐진 복합제품이 눈에 띄고 있다"면서 "봄∙가을 뿐 아니라 사시사철 사용하기 좋도록 기능이 추가된 제품은 앞으로도 더 많이 출시될 것으로 보여진다"고 설명했다.

일례로 최근 출시된 '다이슨 퓨어 핫앤쿨 링크' 공기청정기는 여름에는 시원한 바람이 나오지만 겨울엔 온풍으로 난방까지 책임진다.

한편 롯데닷컴은 늘어나는 공기청정기 수요에 맞춰 LG전자, SK매직, 쿠쿠, 웰스 등 다양한 브랜드와 연계해 렌탈 서비스도 선보이고 있다. 공기청정기 렌탈 가격은 월 1만원대에서 5만원대까지 다양하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