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2명에게 '황금돼지 골드바 100g' 증정… 6일까지 150여 개 브랜드 구매금액 최대 32% 적립

▲ (사진 제공 = 현대백화점그룹)

【서울=서울뉴스통신】 이상숙 기자 = 현대백화점면세점은 4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황금돼지 골드바 경품 등 '황금돼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전했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행사 기간 1달러 이상 구매하는 내·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황금 돼지'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응모는 구매시 지급된 '경품응모권'을 무역센터점 멤버십 데스크 앞에 있는 응모함에 넣으면 되고, 전체 응모 고객 중 2명을 추첨해 황금돼지 골드바(100g)을 증정한다.

경품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26일이며, 당첨자에게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같은 기간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에서 150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에게는 'USB 미니 가습기'도 증정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 인터넷면세점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6일까지 랑콤·키엘·바비브라운 등 150여 개 브랜드에서 구매금액의 최대 32%를 적립해준다.

브랜드별로 영화예매권, 백화점상품권 등의 구매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구매 금액의 최대 15%를 모바일 적립금으로 지급하는 '현타데이 프로모션'도 오는 10일과 17일에 각각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인터넷면세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하거나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에서 1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선불카드 1만원(당일 사용한정)과 코엑스 인근호텔, 외식, 문화 등 14개 제휴처의 최대 70% 할인 쿠폰이 들어있는 '올댓 코엑스 쿠폰북'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황금돼지띠를 기념하기 위한 경품행사 및 모바일 적립금 혜택 등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프로모션을 계획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